접수번호 | ||||||||||
접수일 | 접수확인 |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 | 삭제일 | 삭제확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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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일 | 20 년 월 일 | 요청 인원 | 명 | |||||||
신청인 | (인) | 신청인 연락처 | 사무실 | |||||||
소속 부서(기관)명 | HP | |||||||||
#1실 책임자 | (인) | 부서(기관)장 | (인) | |||||||
신 청 내 용 |
출입 권한 삭제 대상자 | #3출입카드 일련번호 |
출입 권한 삭제 요청 장소 | 비고 | ||||||
소속 | #2교번/학번 | 이름 | 연락처 | 건물명 | 호실 또는 호실명 | |||||
#1 실책임자 지정 ※ 실책임자 및 해당 건물 관리 부서(기관)장의 확인을 받아야 하며, 실책임자와 부서(기관)장이 동일한 경우 부서(기관)장의 확인만 받아도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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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 구분 | 연구실/실험실 | 일반 사무실 | 강의실/수업용 공간 | 기타 공간 | ||||||
실 책임자 | 담당 교수 | 부서장 | 소속 대학장 혹은 기관장 | 공간관리상 ‘정’관리자 | ||||||
#2 교번/학번: 교직원은 교번, 학생은 학번, 그 외의 경우 생년월일(yyyy/mm/dd)을 기재하시기 바랍 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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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출입카드 일련번호(졸업생/외부업체직원 등) : 본교에 재직중인 교직원증이나 재학중인 학생증을 소지하지 않은 대상자가 별도 발급받은 출입카드 좌측 하단의 일련번호 6자리를 기재하시기 바랍 니다. 해당자가 아닌 경우 기재할 필요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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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사항 | ||||||||||
[1] 작성후 총무팀(본관 202호)으로 제출바랍니다. (팩스 및 이메일 접수 불가), 접수 후 익일 처리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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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재 오류 등의 이유로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3] 총무팀에서 발급받은 출입카드는 출입사유 소멸 시 반드시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와 함께 반납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