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번호
접수일 접수확인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 삭제일 삭제확인
/ /
제출일 20 년 월 일 요청 인원
신청인 (인) 신청인 연락처 사무실
소속 부서(기관)명 HP
#1실 책임자 (인) 부서(기관)장 (인)



출입 권한 삭제 대상자 #3출입카드
일련번호
출입 권한 삭제 요청 장소 비고
소속 #2교번/학번 이름 연락처 건물명 호실 또는 호실명
#1 실책임자 지정 ※ 실책임자 및 해당 건물 관리 부서(기관)장의 확인을 받아야 하며, 실책임자와
부서(기관)장이 동일한 경우 부서(기관)장의 확인만 받아도 됨
공간 구분 연구실/실험실 일반 사무실 강의실/수업용 공간 기타 공간
실 책임자 담당 교수 부서장 소속 대학장 혹은 기관장 공간관리상 ‘정’관리자
#2 교번/학번: 교직원은 교번, 학생은 학번, 그 외의 경우 생년월일(yyyy/mm/dd)을 기재하시기 바랍
니다.
#3 출입카드 일련번호(졸업생/외부업체직원 등) : 본교에 재직중인 교직원증이나 재학중인 학생증을
소지하지 않은 대상자가 별도 발급받은 출입카드 좌측 하단의 일련번호 6자리를 기재하시기 바랍
니다.
해당자가 아닌 경우 기재할 필요 없습니다.
기타사항
[1] 작성후 총무팀(본관 202호)으로 제출바랍니다. (팩스 및 이메일 접수 불가), 접수 후 익일 처리
됩니다.
[2] 기재 오류 등의 이유로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총무팀에서 발급받은 출입카드는 출입사유 소멸 시 반드시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와 함께 반납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