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번호 출입권한카드 사용자 변경 신청서
접수일 접수확인 변경일 변경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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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일 20 년 월 일 요청 인원
신청인 (인) 신청인 연락처 사무실
소속 부서(기관)명 HP
#1실 책임자 (인) 부서(기관)장 (인)



출입카드
일련번호
변경 전 변경 후 비고
소속 #2교번/학번 직위 이름 연락처 소속 교번/학번 직위 이름 연락처
#1 실책임자 지정 ※ 실책임자 및 해당 건물 관리 부서(기관)장의 확인을 받아야 하며, 실책임자와 부서(기관)장이 동일한 경우
부서(기관)장의 확인만 받아도 됨
공간 구분 연구실/실험실 일반 사무실 강의실/수업용 공간 기타 공간
실 책임자 담당 교수 부서장 소속 대학장 혹은 기관장 공간관리상 ‘정’관리자
#2 교번/학번: 교직원은 교번, 학생은 학번, 그 외의 경우 생년월일(yyyy/mm/dd)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3 사용만료일: 변경된 사용자의 계약만료일을 (yyyy/mm/dd)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1년까지만 부여 가능)
기타사항
[1] 작성후 총무팀(본관 202호)으로 제출바랍니다. (팩스 및 이메일 접수 불가), 접수 후 익일 처리됩니다.
[2] 출입 사유 소멸 시 반드시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교직원증, 학생증의 신규/재발급은 종합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