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번호 | 출입권한카드 사용자 변경 신청서 | |||||||||||||||
접수일 | 접수확인 | 변경일 | 변경확인 | |||||||||||||
/ | / | |||||||||||||||
제출일 | 20 년 월 일 | 요청 인원 | 명 | |||||||||||||
신청인 | (인) | 신청인 연락처 | 사무실 | |||||||||||||
소속 부서(기관)명 | HP | |||||||||||||||
#1실 책임자 | (인) | 부서(기관)장 | (인) | |||||||||||||
신 청 내 용 |
출입카드 일련번호 |
변경 전 | 변경 후 | 비고 | ||||||||||||
소속 | #2교번/학번 | 직위 | 이름 | 연락처 | 소속 | 교번/학번 | 직위 | 이름 | 연락처 | |||||||
#1 실책임자 지정 ※ 실책임자 및 해당 건물 관리 부서(기관)장의 확인을 받아야 하며, 실책임자와 부서(기관)장이 동일한 경우 부서(기관)장의 확인만 받아도 됨 |
||||||||||||||||
공간 구분 | 연구실/실험실 | 일반 사무실 | 강의실/수업용 공간 | 기타 공간 | ||||||||||||
실 책임자 | 담당 교수 | 부서장 | 소속 대학장 혹은 기관장 | 공간관리상 ‘정’관리자 | ||||||||||||
#2 교번/학번: 교직원은 교번, 학생은 학번, 그 외의 경우 생년월일(yyyy/mm/dd)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
#3 사용만료일: 변경된 사용자의 계약만료일을 (yyyy/mm/dd)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1년까지만 부여 가능) | ||||||||||||||||
※ 기타사항 | ||||||||||||||||
[1] 작성후 총무팀(본관 202호)으로 제출바랍니다. (팩스 및 이메일 접수 불가), 접수 후 익일 처리됩니다. | ||||||||||||||||
[2] 출입 사유 소멸 시 반드시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
[3] 교직원증, 학생증의 신규/재발급은 종합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