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번호 출입권한 부여 신청서
(출입권한카드 발급 신청서)
접수일 접수확인 입력일 입력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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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일 20 년 월 일 요청 인원
신청인 (인) 신청인 연락처 사무실
소속 부서(기관)명 HP
#1실 책임자 (인) 부서(기관)장 (인)



출입 권한 부여 대상자 #3출입카드
신청여부
출입 권한 부여 요청 장소 #4사용
만료일
비고
소속 #2교번/학번 직위 이름 연락처 건물명 호수 호실명
#1 실책임자 지정 ※ 실책임자 및 해당 건물 관리 부서(기관)장의 확인을 받아야 하며, 실책임자와 부서
(기관)장이 동일한 경우 부서(기관)장의 확인만 받아도 됨
공간 구분 연구실/실험실 일반 사무실 강의실/수업용 공간 기타 공간
실 책임자 담당 교수 부서장 소속 대학장 혹은 기관장 공간관리상 ‘정’관리자
#2 교번/학번: 교직원은 교번, 학생은 학번, 그 외의 경우 생년월일(yyyy/mm/dd)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3 출입권한카드 신청여부(졸업생/외부업체직원 등) : 교직원증이나 학생증이 없는 경우 해당란에 '신규'로
표시하여 신청서를 제출 및 발급 비용 납부
*출입권한카드 발급 비용 및 납부 방법
신규 재발급 입금계좌
교번 소유자 교번 미소유자 칩손상 분실/파손 신한은행 100-027-956038(이화여대)
(카드발급대상자 명의로 입금할 것)
면제 10,000원 면제 5,000원
#4 사용만료일 : 교직원증이나 학생증이 아닌 출입카드를 별도 신청하신 경우, 필요시 사용기한(yyyy/mm/dd) 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만료 후 출입카드권한은 자동 삭제됩니다.
기타사항
[1] 작성후 총무팀(본관 202호)으로 제출바랍니다. (팩스 및 이메일 접수 불가) 접수 후 익일 처리됩니다.
[2] 신청서 제출 익일 13:00 이후 출입권한카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수령처: 총무팀(본관202호))
[3] 출입 권한이 부여된 호실이 속한 건물의 출입문은 권한이 자동 부여됩니다.
[4] 출입 사유 소멸 시 반드시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교직원증, 학생증의 신규/재발급은 종합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