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학부 게시판
[실습] 2025학년도 국립중앙도서관 실무실습 신청 안내(마감)
<2025학년도 국립중앙도서관 실무실습 신청 안내> 2025학년도 국립중앙도서관 실무실습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5. 1. 21 화 오후 4시 ~ 선착순 접수, 4시 이전 학과사무실 도착 메일 무효처리) - 아 래- 1. 목적 • 국립중앙도서관 도서관 실무실습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2025학년도「대학생 도서관 실무수습」수요조사 실시 • 수요조사 취합 후 인원 배정 및 기관·부서별 운영 계획 수립 2. 향후 계획 ① 대학생 도서관 실무수습 계획 수립 (2월 말) ② 해당 대학별 도서관 실무수습 계획 통보 (3월 초) ③ 대학생 도서관 실무수습 운영 (4월 ~ 11월) 3. 실습 대상 • 이화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 4학년 재학생, 복수전공생 (2025학년도 제1학기 기준) 4. 실습 기간 • 2025년 7월 21일 (월요일) ~ 8월 8일 (금요일) *일정은 기관 사정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변동 될 시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 원활한 실무수습 운영과 방역 관리를 위해 기수 당 15명 이내 배정 5. 실습 신청 방법 • 해당 공지 내용을 반드시 확인 • 학과 메일 (elis@ewha.ac.kr)로 신청 (선착순 4명) ① 메일 제목 : [학번 이름] 2025 국립중앙도서관 실무실습 신청 ② 메일 내용 : 소속/학과, 학년/학기(2025-1학기 기준), 학번, 성명, 연락처, 이메일 기재※ 아래 예시 참고 사회과학대학 문헌정보학과 4학년/ 6학기 혹은 7학기 123456 홍길동 010-0000-0000 elis@ewha.ac.kr 6. 참고 사항 ※ 국립중앙도서관의 경우 실습 기간 및 실습 인원은 수요조사 취합 후 기관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ex. 학과 에서 4명선발, 기관에서 3명선발
VIEW MORE- [실습] 2025학년도 국립중앙도서관 실무실습 신청 안내(마감) 2025.01.21
- [장학] 2025-1 문주장학재단 장학생 신청 안내(~2/6, 목) 2025.01.20
- [안내] 영문 학부 졸업증서 및 일반대학원 학위기 수여 관련 영문성명 확인 및 변경 안내 2025.01.06
- [안내] 2025년 2월 졸업신청자 중 교사자격취득예정자 추가 서류 제출 안내 2024.11.29
- [안내] 2024-2학기 학부 영어 및 정보인증제 추가신청 안내(12/4~12/11) 2024.11.26
- [실습] 2025학년도 국회도서관 실무실습 신청 안내(마감) 2024.11.19
-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전공리더십 장학금 신청 안내 2024.10.28
- 대학원 게시판
[안내] 2025-1학기 석사 학위 논문 중간발표 안내 (※ 일정 변동 가능성 있음)
<2025-1 석사학위 논문 중간발표 안내> 2025학년도 제1학기 석사학위 논문 중간발표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 일정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생길 시 추후 공지를 통해 전달드리겠습니다. !! -아래- 1. 발표 안내(일반대학원 문헌정보학과, 정책과학대학원 기록관리학 전공) 2025-1학기 석사 청구논문 심사를 받을 대학원 생은 논문등록이후(논문세미나 수강신청확인) 논문중간발표를 반드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논문 중간발표자는 3.19 (수)까지 학과사무실로 논문중간발표 신청하셔야 합니다. 메일내용[학번, 이름, 전화번호, 지도교수님 성함] 반드시 지도교수님과 상의 후 메일 주셔야합니다. ① 일시: 25. 4. 1. (화) 오후 1시~ ② 장소: 포스코관 356호 강의실 ③ 발표 대상자: 신청자 취합후 업데이트 예정 2. 중간발표 요지문 안내 - 발표자 제출 필수 • 제출 기한 : 3. 21 (금) 16:00까지 <기한엄수> • 제출 방법: 학과 메일로 파일제출(elis@ewha.ac.kr) • 메일 제목: [중간발표 요지문] 학번 이름 • 첨부파일: PDF 파일1부, 한글 또는 워드 파일1부= 총2부 • 양식: 첨부파일[서식]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중간발표 요지문 사용 3. 중간발표 참석자 신청 안내 (3. 21 (금) 16시까지) (일반대학원 문헌정보학과, 정책과학대학원 기록관리학전공 3학기 이상 논문준비생 가능) 공간 수용인원 제한으로 학과메일(elis@ewha.ac.kr)로 사전신청(선착순 15명 마감) • 메일 제목: [학번 이름] 25-1 석사학위 논문 중간발표 참석 및 요지문 신청 • 메일 내용: [소속 학번 이름] 2025학년도 제1학기 석사학위 논문 중간발표 참석 및 요지문을 신청합니다.
VIEW MORE- [안내] 2025-1학기 석사 학위 논문 중간발표 안내 (※ 일정 변동 가능성 있음) 2025.03.13
- [안내] 2025-1학기 석사 연구실 신청 안내 2025.03.05
- [장학] 2025년 1학기 대학원동창회 미래인재장학금 안내 2025.02.25
- [안내] 국가기록원 성남분원 견학 프로그램 운영 안내 2025.02.14
- [안내] 대학원 신입생 2025-1 오티 안내 (2/20 목 13시) 2025.02.06
- [안내] 2025 봄 학기 대학원영어특강 수강신청 및 등록안내 2025.01.31
- [안내] 2025-1학기 논문지도교수 변경 안내 2025.01.23
- 취업/정보/홍보
[안내] 2025학년도 상반기 <진로디자인 프로그램> 안내
인재개발원에서는 저학년부터 자기주도적으로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2025학년도 상반기<진로디자인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1. 교육대상: 진로를 찾아가는 단계의 저학년 학생(1~2학년) 교육 STEP 1. STEP 2. STEP 3. STEP 4. 일시 3.28.(금) 14:00~16:30 5.23.(금) 14:00~16:00 7. 4.(금) 10:00~17:00 8. 1.(금) 14:00~16:00 장소 ECC 이삼봉홀 ECC 강의실 ECC 강의실 ECC 강의실 내용 잠재역량 파악 및 자기이해 (진단 & 코칭) 의미 있는 진로탐색 (특강) 진로설계 구체화 (1 Day 워크숍) 산업별 직무탐색 (진단 & 활동) 2. 교육내용 ※ 신청(선착순): THE포트폴리오(the.ewha.ac.kr) - THE학습 - 비교과관리 붙 임: 2025학년도 3월 <진로디자인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 1부. 끝.
VIEW MORE- [안내] 2025학년도 상반기 <진로디자인 프로그램> 안내 2025.03.11
- [안내] 25년 3월 진로취업교육 일정 안내 2025.03.05
- [안내] 인재개발원「2025학년도 1학기 진로·취업 교육 프로그램」 안내 2025.02.24
- [안내] 외국학술지지원센터 교육·사회·예체능분야 저널 무료 문헌복사서비스 안내 2025.02.21
- [채용] 부명고등학교 기간제 교사 채용 공고 2025.02.20
- [채용] 소현초등학교(용인시 수지구 만현동) 기간제 사서교사 구인 2025.02.12
- [안내] 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졸업) 학위수여식 교내 주차/차량통제 안내 202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