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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2022.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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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2022.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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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2022.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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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2022.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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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2022.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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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국패션산업협회입니다. 유망 패션 브랜드 발굴 및 사업화 지원 사업인 “K패션 오디션”과 “트렌드페어” 에 참가업체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K패션오디션 &트렌드페어 개요 ㅇ 응모분야 : 여성복, 남성복, 유니섹스, 패션잡화 ㅇ 응모대상 : 현직 디자이너, 예비창업자, 패션관련 학과 학생 * 전통한복 및 아동복 제외 * 대상(대통령상) 수상 브랜드 3년 이내 지원 불가 단, 트렌드페어 참가 가능 ㅇ K패션오디션 수상자지원 . 총1억원 상당의 비즈니스 바우처 제공, SNS 홍보지원, 맞춤형 컨설팅 지원, 온/오프 유통 연계 지원, 컴퍼니 빌더 투자 지원 ㅇ 트렌드페어 : 2022 K패션오디션 신청 시 트렌드페어에 자동 신청됨 * 트렌드페어 별도 모집은 진행하지 않으며 전시 참가 희망 시 K패션오디션을 통해서만 신청 가능 ㅇ 신청기간 : 4. 4(월) ~ 4.21(목) 15:00까지, 온라인 신청 공고 바로가기 : 아래 이미지 클릭↓ * 마감일 홈페이지 트래픽 과부하로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사전에 신청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J80Lsyap6Y ㅇ 문의 - K패션오디션 02-528-0104 / 0105 / 0108 - 트렌드페어 02-528-0103 / 0107 / 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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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2022.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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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한국의류학회 패션상품기획콘테스트 개최공고 ■ 개최목적 - 한국의류학회는 미래 패션·의류산업의 유능하고 창의적인 인재 발굴을 위하여 국내의 대표적인 패션·의류기업들과 협력하여 브랜드 맞춤형 콘테스트를 개최하고자 함 - 기업이 요구하는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학회와 업계 간의 긴밀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발굴한 인재를 업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함 - 패션·의류업계 진출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브랜드 탐구와 실제 업무를 주도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공정한 심사 및 평가 피드백을 통해 패션업계를 이끌어 갈 인재가 지녀야 할 경쟁력을 높이고자 함 ■ 행사개요 - 행사명: 2022년 한국의류학회 패션상품기획 콘테스트 - 주 최: (사)한국의류학회 - 후 원: 그램아운스파운드, ㈜돌실나이, ㈜신성통상, ㈜엠티콜렉션, ㈜영원아웃도어, 이영주컬렉션, ㈜인동FN, 코오롱인더스트리FnC (가나다 순) - 시상 및 전시: 2022. 10. 15(토) 한국의류학회 추계학술대회 예정 - 참가신청서 온라인 접수: 2022. 3. 14(월) - 2022. 4. 30(토) ■ 시 상 내 역 브랜드명(가나다 순) 수상자(팀) 부상 및 상금 브랜드상 그램아운스파운드 1 상장, 인턴쉽 기회(3개월) 및 약 100만원 (소비자 판매가 기준) 상당의 브랜드 제품 증정 *인턴쉽 약 3-4명 이내 (단, 브랜드에서 원하는 결과물을 얻지 못할 경우, 소정의 선물로 대체 예정) 노스페이스 1 상장 및 상금 100만원 돌실나이 1 상장 및 상금 100만원 래;코드 1 상장, 인턴쉽 기회(2개월) *수상팀에서 인터뷰 통해 1명에게만 기회 부여 리스트 1 상장 및 상금 100만원 메트로시티 1 상장, 인턴쉽 기회(3개월) *수상팀에서 인터뷰를 통해 3명 한정 쉬즈미스 1 상장 및 상금 100만원 이영주컬렉션 1 상장, 인턴쉽 기회(3개월) 및 약 200만원 (소비자 판매가 기준) 상당의 브랜드 제품 증정 *수상팀에서 인터뷰 통해 1명에게 기회 부여 탑텐 1 상장 및 상금 100만원 장려상 그램아운스파운드 ○○ 상장 및 소정의 브랜드 제품 증정 노스페이스 ○○ 상장 및 상금 10만원 돌실나이 ○○ 상장 및 상금 10만원 래;코드 ○○ 상장 및 소정의 브랜드 제품 증정 리스트 ○○ 상장 및 상금 10만원 메트로시티 ○○ 상장 및 소정의 브랜드 제품 증정 쉬즈미스 ○○ 상장 및 상금 10만원 이영주컬렉션 ○○ 상장 및 상금 10만원 탑텐 ○○ 상장 및 상금 10만원 입선 ○○ 상장 ■ 수상자 특전 - 리플렛 제작 ■ 패션상품기획 콘테스트 주제 - 9개 참여 브랜드 중 하나의 브랜드를 선택하여, 각 브랜드에서 제시하는 주제에 맞춤 브랜드명 주 제 그램아운스파운드 해당 브랜드의 컨텐츠 제작 및 홍보 마케팅으로 스트리트 패션 및 문화에 대한 리서치 및 디자인 아이디어 발굴 (다음 2가지 중 택1 혹은 모두 진행 가능) 1) 브랜드 관련 컨텐츠 및 홍보물 제작 (마케팅 전략 차원) 2) 22FW,23SS 시즌 제품 디자인 참여 (디자인 전략 차원) *무신사 입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https://www.musinsa.com/brands/gramouncepound *브랜드 추가 설명은 한국의류학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프리미엄 상품 기획 (주제는 택1하여 전개 요망) - 프리미엄 하이킹 라인 - 프리미엄 캠핑 라인 - 프리미엄 커뮤트 라인 - 프리미엄 우먼스 라인 돌실나이 주제: "친환경, 한복“ 기획: 패스트패션으로 인해 급증한 의류 폐기물들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대두되면서 패션브랜드로서 환경적, 사회적 책임을 가져가는 것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친환경적 제로웨이스트와 지속 가능 성장을 위한 업사이클링 / 리사이클링을 한복의 분야에서는 어떻게 풀어나가면 좋을지, 그리고 캠페인으로서 소비자에게 전하는 브랜드 메세지의 다양한 방식들을 제안 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자인: 상품화 가능한 디자인 및 소재 선정(도식화 / 일러스트 / 소재 선정 필수) 래;코드 다음 3가지 주제 중 택1 1) MZ세대 타깃의 지속가능 패션 제품 소구 조사 (디자인/ 상품 기획) 2) 지속가능 패션 브랜드의 커뮤니티 형성 전략 (커뮤니케이션) 3)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로서의 리폼/수선 확대 전략 (마케팅) 리스트 신규고객 창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및 디자인 제안 메트로시티 자신을 표현하는데 거침없는 MZ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디자인을 지닌 유니섹스 상품 기획 및 마케팅 전략 제시 쉬즈미스 신규고객 창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및 디자인 제안 이영주컬렉션 해당 디자이너 브랜드의 2022 F/W 시즌 세컨드 라인 전개 (디자인 개발, 로고 기획, 홍보 전략) : 기존 라인 대비, 젊은 층을 겨냥한 세미 정장류 (e.g. 일상복을 겸할 수 있는 면접용 의상, 결혼 예복 등) *브랜드 추가 설명은 한국의류학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탑텐 탑텐 / 탑텐키즈 액티브웨어 1. 마케팅 기획: “언제 어디서나 모두의 밸런스” 캐치프레이즈를 기반으로 하여 전문 스포츠 웨어보다는 모두가 편하고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액티브 웨어를 강조하고 홍보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마케팅 방안 제안 2. 디자인: 운동스타일에 따른 상품화 가능한 디자인(도식화/일러스트) 제안 및 밸런스 소재 제안 *탑텐 밸런스 https://www.topten10mall.com/kr/front/event/eventView.do?dispBannerNo=21780 *탑텐키즈 밸런스 https://www.topten10mall.com/kr/front/event/eventView.do?dispBannerNo=22361 3. 탑텐 밸런스 (마케팅기획+디자인) / 탑텐키즈 밸런스 (마케팅기획+디자인) 제안요망 ■ 신청자격 - 팀(5인 이내) 혹은 단독으로 신청가능 - 대학(원)재학생으로서 의류학 관련 전공자, 혹은 한국의류학회 회원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이하 상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에서 반드시 확인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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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2022.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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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2022.0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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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2022.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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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연합회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 지원으로 미래 디지털혁신 청년인력 양성을 위하여 '18년부터「3D가상의류 디자이너 양성과정」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5기와 6시 수료생들이 동 과정을 통해 영원무역, 한솔섬유, 한세실업, 세아상역, 노브랜드, 신원, 남양인터네셔날, 세정, LF, F&F, 배럴 에 취업하여 3D가상의류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에 '22년 제7기「3D 패션 버츄얼 디자이너 양성과정」교육생을 새로이 모집하고 있사오니, 졸업예정자, 졸업생들께서는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특별히 금번에는 영어실력을 보는 벤더기업에 대한 채용연계도 있으나 3D스튜디오에도 취업연계를 할 예정이어서, CLO실력과 디자인성을 우선적으로 평가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ㅇ 교육일정 : ‘22년 2월 28일(월) ~ 4월 25일(월)(200시간 이상) _무료교육 ㅇ 교육장소 : 한국섬유산업연합회 교육장(섬유센터, 강남구 테헤란로 518) ㅇ 교육내용 : 3D 가상의류 디자인 프로그램 [CLO 6.2], Adobe Substance, Premiere, Mixamo 프로그램 등 ㅇ 지원자격 : 만34세 이하 청년 대졸[4년제]미취업자 - 섬유·의류·패션 관련 전공자 우대 - 섬유 ·패션 경력자 우대 - 어학능력 (영어) 우수자 우대 *교육생은 면접심사(영어면접)를 거쳐 선발됨 - 그 외 사항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홈페이지(www.kofoti.or.kr) 참조 관련 URL : http://kofoti.or.kr/notice/boardView.do?Code=KNT&Uid=989924604 ㅇ 모집마감 : 2022년 2월 18일(금) 18시까지 [구글폼 제출] 구글폼 URL : https://forms.gle/RUw7MDWLReqgoJiJ7 ㅇ 면접일 : 2022년 2월 22일(화), 시간 개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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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2022.0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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