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2025학년도 국회도서관 실무실습 신청 안내(마감)
<2025학년도 국회도서관 실무실습 신청 안내>
2025학년도 국회도서관 실무실습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실습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아래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1. 실습 대상
• 이화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 2025학년도 4학년 재학생 (복수전공생 및 휴학생 가능)
★★2025년 1학기가 6-7학기 이상 재학중(예정)인 학생★★
2. 실습 일정
○ 실습 예정 일자
- 1차 실습: 2025년 1월 6일 ~ 1월 24일 (3주간)
- 2차 실습: 2025년 4월 7일 ~ 4월 25일 (3주간)
- 3차 실습: 2025년 7월 7일 ~ 7월 25일 (3주간)
3. 실습 인원
• 대학교별 실습생 인원은 2인을 원칙으로 함
• 1회 실습 총 인원은 10인 이하를 원칙으로 함
4. 실습 안내
• 실습 종료 후 개인별로 설문지 및 보고서(2000자 내외 제출)
• 실무실습 시 출입증 발급을 위한 사진 및 인적사항 제출
5. 실습 신청 방법
• 해당 공지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11월 19일 화요일 오후 15시 30분부터 선착순 신청 ---> 마감
(15시 30분 이전 도착 메일 전부 무효 처리, 형식 반드시 지킬 것)
• 학과 메일 (elis@ewha.ac.kr)로 신청 (선착순 1명)
① 메일 제목 : [학번 – 이름] 국회도서관 실무실습 신청
② 메일 내용: 소속/학과, 학번, 학년(2024-2학기 기준), 성명, 이수학기(2024-2학기 기준), 이수예정학기(2025-1학기 기준), 연락처, 메일주소
③ 기타 : 첨부파일 - 출입증발급용 실습생 사진 (3*4cm 반명함)
사진파일명: [국회도서관] 학번 이름
※ 국회도서관의 경우 학과 신청 완료 후 기관에서 전국 학교를 대상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기 때문에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