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2025-1학기 단대 동아리 신규등록 및 재등록 신청(~3.19)
신규 동아리 | 기존 동아리 |
2025-1학기에 동아리를 신설하고자 하는 경우 | 2025-1학기 전까지 운영하던 기존 동아리 |
신규 동아리 등록 서식을 기한 내 행정실로 제출 *심사 후 개별 안내 | 기존 동아리 재등록 서식을 기한 내 행정실로 제출 *심사 후 개별 안내 |
- 신청기간: 2025. 3. 12(수) ~ 3. 19(수)까지
- 제출방법: 직접 제출(이화포스코관 연구동 210호) 또는 사회대 이메일(society@ewha.ac.kr)로 송부
- 사회과학대학 동아리 신청 기본조건
가) 동아리 대표자는 반드시 사회과학대학 소속(주전공)일 것
나) 동아리 구성원의 70% 이상은 사회과학대학 소속(주전공)일 것
다) 3개 이상의 사회대 학과 학생이 포함될 것(특정 학과에 편중되지 않아야 함)
라) 동아리 지도교수는 사회과학대학 전임교원일 것
마) 동아리 회원 최소인원은 10명 이상일 것
바) 매 학기 정기적 활동을 해야 하며, 동아리 목적에 부합하는 활동일 것
- 단대동아리 지원내용
가) 매 학기 10만원 이내 실비 지원
※2025-1학기부터 사회대 행정실 법인카드로만 지출 가능.
지출 최소 1일 전에 사회대 행정실 담당자(02-3277-3595)에게 법인카드 사용 가능여부 문의 요망
※2025-1학기부터 동아리 대표자 개인 신용카드 지출 후 사후에 지원금 지급하는 것은 불가함
나) 현재 공간 부족으로 인하여 신규 동아리의 동아리방 지원은 어려우나 동아리 행사 용도로 공간 대여 시 우대
- 유의사항
가) 서식 내 동아리 지도교수 서명은 자필로 받는 것이 원칙임.
단, 부득이한 경우 지도교수의 전자서명을 받아 제출하거나 지도교수의 승인 내용이 포함된 메일을 첨부하여 자필서명을 갈음할 수 있음.
나) 졸업생은 동아리 회원명단에 기재될 수 없으며, '동아리 구성원의 70% 이상 사회대 소속' 계산 시에도 제외됨.
졸업생은 준회원으로서 활동은 가능하나 회원명단 등록 및 활동증명서 발급이 불가함.
[붙임]
1. 신규 동아리 등록 서식 1부
2. 기존 동아리 재등록 서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