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학부] 2026년 2월 졸업예정자의 졸업논문 및 교사자격취득 관련 서류 제출 안내 (~12/12)
* 첨부파일 논무서식 1페이지 → 왼쪽 위 2025학년도 수정 금지
[2026년 2월 졸업예정자의 졸업논문 제출 안내]
제출 기간: 12월 12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제출 장소: 학과 사무실(종합과학관 B동 312호)
1. 졸업논문 표지 또는 내용에 오타가 있으면 다시 제출해야 하므로 시간이 걸립니다.
제출하기 전에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지도교수 서명(도장)만 받아서 제출합니다.
* 주임교수 서명(도장)은 학과에서 일괄 처리합니다.
* 지도교수님 변경을 원하시면 학과사무실 메일로 '성함/학번/변경을 원하는 지도교수님 성함' 을 기입해 보내주세요.
3. 졸업논문 제출 시 졸업요건을 확인합니다. (공지사항의 졸업요건을 확인하세요)
성적표에 졸업요건 과목 형광펜으로 표시하고, 녹화제 참석년도를 적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25학년도 8월 졸업부터 녹화제 참석이 다시 의무로 변경됩니다.
녹화제 대신 4. 4. (금)에 진행 된 대학원 입학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은 학업성적표를 제출하실 때 우측 상단에 해당 사항을 기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4. 교사자격취득예정자는 추가 제출서류가 있습니다.
(추후 공지 예정)
5. 졸업/졸업유예 예정이었다가 졸업논문 제출 후 "수료"로 변경하게 되면 학과사무실을 방문하여 논문을 가져가시고 졸업하는 학기에 다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표지 수정, 주임교수 성함 확인)
※ ‘졸업유예’는 졸업요건 충족 및 졸업논문 제출을 모두 완료해야 함.
※ ‘과정수료’는 졸업요건을 충족했지만 졸업논문은 제출 안해도됨(졸업하고자 하는 학기에 졸업논문과 성적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