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2023-11-30
외부인(제적생 포함)의 온/오프라인 학교 행사 참여 제한 안내 안녕하세요,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에 큰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구성원 간 교류 및 지식의 공유는 소중한 가치로, 우리 경영전문대학원 또한 이러한 가치를 존중하고 지지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학교 행사, 특강, 총동문회 행사 등에 참석하고자 여러 방법으로 연락 주셨습니다. 그러나 별도의 안내가 없는 한, 온라인 행사를 포함하여 경영전문대학원 재적생(재학생 및 휴학생) 또는 졸업생이 아닌 외부인의 학교 행사 및 학교시설 사용은 제한되어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이러한 조치는 학내 커뮤니티의 안전과 학문적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조치임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VIEW2023-10-26
경영전문대학원 DBA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 제출 안내 경영전문대학원 DBA 학생 중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를 통해 영어시험 합격을 인정받을 학생은 아래 공지를 읽고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공인어학능력시험 종류 및 합격 기준 TOEFL TOEIC TEPS CBT IBT PBT TEPS(구) New TEPS 213 79 550 730 638 349 2. 제출 안내 1) 제출 기한: 3년차 1학기(정규학기 5학기)까지 (~8. 31.) ※ 입학 직후부터 상시 제출 가능 2) 제출 장소: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신세계관 309호) 3) 제출 방법: 위 장소로 "성적표 원본 1부" 방문 제출 또는 우편 제출 - (우편번호 0376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이화신세계관 309호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 TOEIC 성적표는 이메일로 제출 가능(gsb@ewha.ac.kr) 메일 제목: "[DBA영어성적]학번_성명"으로 제출 - 원본을 행정실에서 보관하여야 하므로 반환 불가 3. 합격 확인 1) 유레카 로그인 - 마이유레카(학사) - 성적 – 영어시험성적 및 결과 조회 2) 확인 시기: 제출일 기준 일주일 후 4. 유의사항 1) 공인어학능력시험 유효 성적: 제출일로부터 2년 이내 응시한 성적에 한함 예시) 2025. 8. 31. 제출 시 2023. 9. 1. 이후 응시 성적만 유효함 2) 등록학기에 한해 합격인정을 받으며, 미등록학기에는 합격인정을 받지 못함 3) 대학원영어시험 합격 인정관련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은 해당기관에 조회하며 조회결과 불일치시 징계대상(퇴학 등 중징계 포함) 4) 3학년 2학기에 논문 심사를 받는 학생은 기간 내 영어시험 점수 미제출 시 논문 심사 절차를 진행할 수 없음 (이미 제출한 경우 해당 없음) 문의: 경영전문대학원(gsb@ewha.ac.kr 또는 내선번호 3586)VIEW2025-09-09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2차 분할납부 안내 / 2025-2nd Semester Tuition Payment by Installments (2nd) 2025학년도 2학기 분할 납부 중인 재학생은 아래 기간에 따라 2차 분납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분할납부 일정 구분 등록금액 기간 고지서 출력 납부 시간 2차 수업료의 1/4 10.1.(수) ~ 10.2.(목) 9.30.(화) 14:00 이후 •계좌 입금 : 07:00-19:00 •신용카드·위챗페이·페이팔 납부 불가 3차 수업료의 1/4 10.22.(수) ~ 10.23.(목) 10.21.(화) 14:00 이후 4차 수업료의 1/4 11.5.(수) ~ 11.6.(목) 11.4.(화) 14:00 이후 2. 고지서 출력 가. 홈페이지 이용 ‣ ID: 학번 / PW: 비밀번호 이화여대 홈페이지 하단 EWHA QUICK SERVICE → 「포탈정보시스템」 → 「마이유레카」 → 「학사행정」 → 「등록금」 → 「분납고지서 출력」 나. 모바일 이용(출력은 불가) ‣ ID: 학번 / PW: 비밀번호 헤이영캠퍼스 어플 접속 → 우측 상단 「전체 메뉴」 → 「등록금」 → 「분납고지내역」 3. 등록금 납부확인 문자알림 서비스 안내 등록금 납부 후, 실시간으로 납부확인 문자를 받을 수 있는 “문자알림서비스”를 신청하기 바랍니다. 「마이유레카」 → 「학사행정」 → 「등록금」 → 「등록금납부확인 SMS신청」 ※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등록금 납부확인은 유선으로 불가합니다. Students who are paying in installments for the Second semester of 2025 should proceed with the second installment payment according to the period below. 1. Registration Schedule(2nd) Number of Installment Amount Payment Period Tuition Bill Printout Payment Available Time 2nd 1/4 of the total amount 10.1.(Wed) ~ 10.2.(Thu) 9.30.(Tue) 14:00 ~ - Virtual account : 07:00~19:00 - Not available : Credit card, Wechat pay,Paypal 3rd 1/4 of the total amount 10.22.(Wed) ~ 10.23.(Thu) 10.21.(Tue) 14:00 ~ 4th 1/4 of the total amount 11.5.(Wed) ~ 11.6.(Thu) 11.4.(Tue) 14:00 ~ 2. Tuition Bill Printout A. Print directly from the “Simple Printout Service(간편출력서비스)” “Simple Printout Service”(Click here)☞ → Login: ID(Student ID), Password(6 digits of date of birth) → 「Registration」 → 「Installment bill」 B. Eureka of Ewha Portal system Ewha Portal System(EPIS)(Click here)☞ → Login : ID(Student ID), PW(password) → 「EUREKA」 → 「myeureka」 → 「Registration」 → 「Installment Bill」 C. Mobile Eureka Install “Heyoung” App ‣ ID : Student ID, Password → 「Menu」 → 「Registration」 → 「Tuition bill」 3. Tuition payment confirmation SMS A. Ewha Portal System → 「EUREKA」 → 「my eureka」 → 「Registration」 → 「Real-time tuition payment confirmation SMS application」→ click ”Accept” B. ‘Heyoung“ App → 「Menu」 → 「Registration」 → 「Tuition payment verification SMS service」 * Due to Personal Information Treatment Policy Article 18, it is not allowed to verify of the payment through a phone call.VIEW2025-09-02
[마감완료] 비학위과정 수업지원 아르바이트 모집 [마감완료] 경영전문대학원에서 아래와 같이 진행하는 비학위과정 지원 아르바이트를 모집합니다. 1. 업무내용: 최고위과정(비학위과정) 수업 지원 2. 모집대상: 경영학부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 경영전문대학원 재학생 - 수업일자 모두 근무 가능한 자 - 학교 근거리 거주자 3. 업무일시 - 일정: 2025. 9. 15.(월), 10. 27.(월), 11. 3.(월), 11. 24.(월) (총 4일) - 시간: 16:00~21:00 4. 보수: 50,500원/일 - 보수 지급을 위해 최종 선발된 학생에 한하여 신분증 및 통장사본 제출이 필요하며, 제출 기한 및 방법은 추후 별도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5. 지원방법 - 제출 서류: 이력서(자유양식) - 접수 방법: 2025. 9. 8.(월)까지 E-mail 접수 (기한연장) - E-mail: yjjung27@ewha.ac.kr ※ 메일 제목에 ‘[비학위 아르바이트 지원] ○○○ (이름)’ 기재하여 송부 요망 6. 기타: 해당일자 단정한 복장, 시간 엄수 - 마감 시 ‘마감완료’ 내용을 게시글에 게재할 예정 - 근무 직전 갑자기 근무하지 못한다고 통보하거나 당일 연락 없이 나타나지 않으면 수업 진행에 차질이 생깁니다. 꼭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근무할 수 있는 학생만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문의: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02-3277-3585VIEW - Ad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