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2023-11-30
외부인(제적생 포함)의 온/오프라인 학교 행사 참여 제한 안내 안녕하세요,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에 큰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구성원 간 교류 및 지식의 공유는 소중한 가치로, 우리 경영전문대학원 또한 이러한 가치를 존중하고 지지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학교 행사, 특강, 총동문회 행사 등에 참석하고자 여러 방법으로 연락 주셨습니다. 그러나 별도의 안내가 없는 한, 온라인 행사를 포함하여 경영전문대학원 재적생(재학생 및 휴학생) 또는 졸업생이 아닌 외부인의 학교 행사 및 학교시설 사용은 제한되어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이러한 조치는 학내 커뮤니티의 안전과 학문적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조치임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VIEW2023-10-26
경영전문대학원 DBA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 제출 안내 경영전문대학원 DBA 학생 중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를 통해 영어시험 합격을 인정받을 학생은 아래 공지를 읽고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공인어학능력시험 종류 및 합격 기준 TOEFL TOEIC TEPS CBT IBT PBT TEPS(구) New TEPS 213 79 550 730 638 349 2. 제출 안내 1) 제출 기한: 3년차 1학기(정규학기 5학기)까지 (~8. 31.) ※ 입학 직후부터 상시 제출 가능 2) 제출 장소: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신세계관 309호) 3) 제출 방법: 위 장소로 "성적표 원본 1부" 방문 제출 또는 우편 제출 - (우편번호 0376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이화신세계관 309호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 TOEIC 성적표는 이메일로 제출 가능(gsb@ewha.ac.kr) 메일 제목: "[DBA영어성적]학번_성명"으로 제출 - 원본을 행정실에서 보관하여야 하므로 반환 불가 3. 합격 확인 1) 유레카 로그인 - 마이유레카(학사) - 성적 – 영어시험성적 및 결과 조회 2) 확인 시기: 제출일 기준 일주일 후 4. 유의사항 1) 공인어학능력시험 유효 성적: 제출일로부터 2년 이내 응시한 성적에 한함 예시) 2024. 8. 31. 제출 시 2022. 9. 1. 이후 응시 성적만 유효함 2) 등록학기에 한해 합격인정을 받으며, 미등록학기에는 합격인정을 받지 못함 3) 대학원영어시험 합격 인정관련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은 해당기관에 조회하며 조회결과 불일치시 징계대상(퇴학 등 중징계 포함) 4) 3학년 2학기에 논문 심사를 받는 학생은 기간 내 영어시험 점수 미제출 시 논문 심사 절차를 진행할 수 없음 (이미 제출한 경우 해당 없음) 문의: 경영전문대학원(gsb@ewha.ac.kr 또는 내선번호 4968)VIEW2021-03-03
[학사] MBA 교과과정 변경 및 적용대상 안내 본 경영전문대학원 학사운영위원회 심의 결과에 따라, 각 과정별 학생들의 교과목 수강 선택권의 폭을 넓혀 학생 맞춤형 교과과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교과과정을 변경 적용합니다. 수강신청 및 졸업 요건 확인 등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2-2학기 신입생부터 교과과정이 변경되오니, 본인 입학일자를 반드시 확인 후 참고 바랍니다※ **교과과정 적용대상: 2022-1학기 입학자까지 교과과정 Global MBA / Frontier MBA 빅데이터 MBA Art & Luxury Business MBA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 학점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 학점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 학점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24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15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15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21 전공필수 (빅데이터) ·빅데이터원리와응용(3) ·R을활용한통계분석(3) ·텍스트분석 및 자연어처리(3) · 머신러닝 원리와 응용(3) 12 전공필수 (Art& Luxury) ·브랜드관리(3) ·글로벌 미술시장과 미술경영(3) ·럭셔리문화와비즈니스이해(3) ·경영예술과미학경영(3) 12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18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18 *적용 대상: 2020학년도 후기(2021. 8월) 이후 졸업 예정자(2020학년도 후기 졸업 예정자 포함) (2022-2학기 신입생부터 해당없음) *경과 조치: 2020학년도 후기(2020.9월) 이전 입학자의 필수로 취득해야 하는 학점 내 교과목은 입학 시 교과과정 내 교과목도 함께 인정하기로 함. ※빅데이터 MBA 교과목명 변경 -텍스트분석기법(3) → 텍스트분석 및 자연어처리(3) -비즈니스인텔리전스와데이터마이닝(3) → 머신러닝 원리와 응용(3) **교과과정 적용대상: 2022-2학기 신입생부터 교과과정 Global MBA / Frontier MBA 빅데이터 MBA Art & Luxury Business MBA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 학점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학점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 학점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008080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24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18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18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21 전공필수 (빅데이터) ·빅데이터원리와응용(3) ·R을활용한통계분석(3) ·텍스트분석 및 자연어처리(3) ·머신러닝 원리와 응용(3) 12 전공필수 (Art& Luxury) ·브랜드관리(3) ·글로벌 미술시장과미술경영(3) ·럭셔리문화와비즈니스이해(3) ·경영예술과미학경영(3) 12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15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15 ※빅데이터 MBA 교과목명 변경 -텍스트분석기법(3) → 텍스트분석 및 자연어처리(3) -비즈니스인텔리전스와데이터마이닝(3) → 머신러닝 원리와 응용(3)VIEW2024-07-24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등록금 추가 2차 납부 안내 (정시 합격생 2차 추가납부/수시 합격생 1차 추가납부) 1. 등록금 납부 일정(추가2차) □ 등록금 납부 기간 : 2024. 8. 7.(수) ~ 8.(목) 오전 9시 ~ 오후 4시 □ 고지서 출력 기간 : 2024. 8. 6.(화) 오전 10시 이후 2. 등록금고지서 출력 방법 대학원신입생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 에서 출력 ※ 납부기간동안 신한은행 창구에서 고지서 없이 수험번호 조회로 납부 가능함. 3. 등록금 납부 방법 ※ 신입생은 신용카드와 분할납부가 불가합니다. 1) 등록기간 중 등록금 고지서상의 가상계좌로 1회 납부만 가능하므로, 등록금과 기타납부 금을 합산한 총액을 송금해야 함 2) 모든 금융기관에서 창구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기 이체 모두 가능함. (단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의 이체는 불가, 타행이체로 인한 수수료 발생 시 본인 부담임.) ■ 신한은행 ATM기 이용 시 학교코드 : 47005 3) 가상계좌는 등록금 입금 전용 계좌이며, 보내는 사람은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함. (받는 사람 : 이대대(학생이름)으로 표시됨) 4) 중국인 유학생은 위챗페이(Wechat Pay)를 통하여 등록금 납부 가능함(학교코드 47005) 위챗페이 등록금 납부 바로가기(☞) ① Click the link below “Shinhan Bank's WechatPay website” (https://www.shinhan.com/hpe/index.jsp#041007010000) ② Select School (School Code : 47005) ③ Type in your application number and virtual account number written on the tuition bill, and click "confirm" ④ Confirm your tuition fee expected to be paid in Korean Won and US dollars ⑤ Scan the QR code with the WechatPay application when the code pops up 5) 외화 송금 납부 ① 고지서에 기재된 원화금액과 동일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등록처리 됨 (환율차이로 1원이 부족해도 미등록 처리되므로 반드시 등록금의 5~10% 여유 있게 송금할 것) ② 송금자 정보(학번, 이름)를 정확히 기재하여야 하며 소요시간을 고려하여 등록기간 3~7일 전 납부 ③ 등록금 정산 후 남은 잔액은 유레카에 입력한 학생계좌로 환불 처리 함 ④ 최근 등록금 관련 보이스피싱 피해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므로, 외화 송금 시 학생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됨 4. 기타 납부금 안내 기타납부금 내용 문의 건강공제회비 (23,200원) 건강공제회비 납부자에 한해 해당 학기(방학 포함) 대학건강센터 이용이 가능함 (학기 중 대학건강센터 방문하여 별도 납부 가능) 가. 무료 진료 제공 - 의사 진료, 투약, 응급처치 및 상담 : 회수 제한 없음 - 년 1회 정기 건강검사(학기중 공지에 따라 본인이 신청) 나. 실비 부담 진료 - 체성분 검사, 임상병리검사, 흉부X-선 촬영 등 대학건강센터 (02-3277-3181) 학생회비 (10,000원) 대학원 학생회 운영 및 자치활동 지원 (일반대학원 학생만 해당) 대학원학생회 (02-3277-3299) - 기타납부금은 선택납부가능하며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해야함. 5. 전액장학생의 등록 방법 전액 장학금을 수혜 받아 납부할 등록금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등록처리 하여야 함. 1) 기타납부금액만 가상계좌로 입금 2) 기타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신한은행에 방문하여 창구에서 등록처리(고지서 지참) 6.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1) 신한은행 조회서비스 이용 : 신한은행납부조회 바로가기(☞) 에서 실시간 확인 - 학교, 수험번호, 가상계좌번호, 이름, 납부 일자 입력 2) 학교 신입생 인트라넷 조회 : 간편납부확인 바로가기(☞) 에서 확인 - 아이디 : 수험번호 / 비밀번호 : 주민번호 앞자리 6자리 - 「학사행정」 → 「등록금」 → 「등록금납부확인서」 클릭 *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 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에 의하여 유선상 등록금 납부 확인은 불가 7. 문의처 ▪ 등록금 관련 : 회계팀(☎ 3277-2089) ▪ 장학금/학자금 대출 관련 - 일반대학원 : 장학복지팀(☎ 3277-2274) - 전문・특수대학원 : 각 소속 대학 행정실로 문의 Information on Fall 2024 Tuition Payment for Incoming Students 1. Payment Period - Tuition Payment Period: 2024. 8. 7.(Wed) ~ 2024. 8. 8.(Thu) 9:00-16:00 (KST) - Tuition Bill Printout Period: 2024. 8. 6.(Tue) 10:00 (KST) ~ 2. Tuition Bill Printout Method Printout Link (대학원신입생등록금고지서출력) ※Tuition Payment without bill is available at a Shinhan bank branch with student’s application number. 3. Payment Method ※Incoming students cannot pay by credit card or installment. 1) Payment should and can only be conducted once, so the payment must be made with a total amount. 2) Transfer/Remittance available through bank visit, internet banking, tele-banking, and ATM. ※CMA account transfer is not available. ※ Transfer using different banks other than Shinhan will incur additional commission charge at the student’s expense. ※ Shinhan Bank’s Code of Graduate School of Ewha Womans University: 47005 3) Sender’s name can be different with student’s name since payment is verified by each virtual account number. However, the total amount should be exactly the same as on tuition bill. ※Recipient’s (Depositor’s) name will appear as이대대(Ewha Womans University) and your name. 4) For Chinese Students: Wechat Pay Available (School Code: 47005) ① Click the link below: Shinhan Bank's WechatPay Website (https://www.shinhan.com/hpe/index.jsp#041007010000) ② Select School (School Code : 47005) ③ Type in your application number and virtual account number written on the tuition bill, and click "confirm". ④ Confirm your tuition fee expected to be paid in Korean Won and US dollars. ⑤ Scan the QR code with the WechatPay application when the code pops up. 5) Payment with Foreign Currency Remittance ① Registration is processed only when the exact amount of KRW as on the bill is deposited. ※It will be unregistered even if 1 KRW is insufficient due to the exchange rate difference, so make sure to remit more than original tuition fee (we recommend to add about 5% to 10% of the tuition fee). ② The sender's information (student ID number, name) must be accurately stated. Payment must be made three to seven days before the registration period in consideration of the required time. ③ Remaining amount after tuition payment will be refunded to student’s bank account entered in Eureka. ④ Direct remittance to school is recommended due to the recent increase in voice phishing damage related to tuition fees. 4. Additional Fee (Optional) Additional fee is only optional, and if you decide to pay, please pay with the tuition fee as a total amount. 1. Health Service Center Fee (23,200 KRW): Health Service Center Fee payer can use University Health Service Center for one semester, including vacation period. (Student can pay this fee individually by visiting the University Health Service Center during semester.) Health Service Center Fee payer can use: - (Free of charge) Regular health check (once a year, information on application will be noticed during semester), medication and consultation with doctor - (Charged actual fee) Clinical laboratory test, X-ray examination, etc - Contact: University Health Service Center (☎ 02-3277-3181) 5. Registration Method for Full Scholarship Beneficiary Even if you are beneficiary of full scholarship, you must select one option of the following for registration. 1) Transfer any optional fees to virtual account 2) If you do not wish to pay any optional fees, then visit Shinhan bank and process registration (must bring tuition bill) 6. Payment Confirmation 1) Shinhan Bank Confirmation Service (real-time) https://bank.shinhan.com/rib/easy/index.jsp#210600000000 - Enter School name, application number, virtual account number, name, payment date in Korean 2) Ewha Portal: https://eureka.ewha.ac.kr/eureka/my/hs/co/businessLogin.do ID: application number, PW: date of birth (YYMMDD, 6 digits) Eureka Portal →「학사행정」→「등록금」→「등록금납부확인서」 * Payment Confirmation through telephone not available due to Personal Information Protection Act. 7. Contact - Tuition: Account Team (☎ 02-3277-2089) - Scholarship: GSB Administration Office (☎ 02-3277-3586, 5 / English 02-3277-3583)VIEW2024-07-24
2024-2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및 배부 ○ 신청대상: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재학생은 신청 불가) ○ 신청일정 및 방법 I. 1차 신청 / 2차 신청 [신한 SOL 뱅크 App 신청] • 체크카드 기능이 연동된 학생증만 발급 가능 • 학생증은 건물출입, 출석체크, 도서관 이용 등에 필요하니 가급적 1차에 신청하여 수령 바람 1. 신청 및 수령일정 구분 신청기간 신청방법 수령 기간 장소 1차 신청 (개강 전) 8.5.(월)~8.20.(화) 평일/주말 00:30~23:30 신한 SOL 뱅크 App 9.2.(월)~9.20.(금) 월~금 09:00~16:00* 신한은행 이화여자대학교지점 (ECC B405호) 및 일부 대학원 행정실* 2차 신청 (개강 후) 9.2.(월)~9.18.(수) 평일/주말 00:30~23:30 9.26.(목)~10.8.(화) 월~금 09:00~16:00* *신한은행 번호표 교부 현황에 따라 수령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학원 행정실 수령대상: 임상치의학대학원, 경영전문대학원, 교육대학원, 디자인대학원, 사회복지대학원, 신학대학원, 정책과학대학원, 공연예술대학원, 임상바이오헬스대학원, 외국어교육 특수대학원,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신한 SOL 뱅크 App“ 신청 후 각 대학원 행정실에 신분증 사본 제출하여 9월 중 수령. 자세한 일정 문의는 각 대학원 행정실로 개별 문의) 2. 유의사항 가. “신한 SOL 뱅크 App“ 설치 후 신청(“신한 SOL 뱅크 App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프로세스” 첨부파일 참조) 나.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사진 또는 얼굴사진을 jpg파일로 준비 다. 정보 오기로 신청이 취소될 경우 “신한 SOL 뱅크 App“ 재신청이 불가하니 유의하여 신청 바람 라. 기존에 사용하는 이화학생증 신한 체크카드가 있는 경우에는 기존 카드를 사전 해지해야 신규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이 가능(본교 학부졸업 후 대학원 진학자의 경우 해당할 수 있음). 해지는 신한카드사로 문의 마. 재입학 및 논문제출자격재부여자: “신한 SOL 뱅크 App“ 신청 대상이 아님. 개강 후 학생서비스센터(ECC B303호, 월~금 9:00~16:40)에 방문하여 재발급 신청(이전 학생증 반납 시 무료 재발급) 바. 본인 수령 원칙(대리 수령, 우편, 택배 불가/ 신분증 반드시 지참) 사. 1차, 2차 신청기간에 신청한 학생증을 10.8.(화)까지 수령하지 않은 경우, 해당 학생증은 폐기됨 II. 추가신청 [유레카 신청] • 체크카드 기능이 없는 학생증만 발급 가능(발급 후 은행 방문 시 체크카드 기능 추가 가능) • 대상: 학생증의 체크카드 기능을 원하지 않는 학생, 외국인 학생, 1차/2차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학생 1. 신청 및 수령일정 구분 신청기간 신청방법 수령 기간 장소 추가신청 9.19.(목)~9.26.(목) 평일/주말 24시간 가능 유레카 9.30.(월)~10.18.(금) 월~금 9:00~16:40 학생서비스센터 (ECC B303호) 2. 유의사항 가. 유레카 포털 “학생증재발급신청” 메뉴에서 신청. 입학 원서 사진이 학생증에 기본으로 인쇄됨 나. 사진 변경 희망자는 실물 사진을 지참하여 학생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 다. 추가신청 기간에 발급한 학생증 사진은 1차, 2차 기간에 신청한 학생증 사진에 비해 해상도가 낮을 수 있음 라. 본인 수령 원칙(대리 수령, 우편, 택배 불가/ 신분증 반드시 지참) 마. 추가신청 기간에 신청한 학생증을 10.18.(금)까지 수령하지 않은 경우, 해당 학생증은 폐기됨 ○ 문의처 • 학생서비스센터 ECC B303호 (☎ 02-3277-2064/3233) : 학생증 관련 일반 문의사항 • 신한은행 이화여자대학교지점 (☎ 02-312-2623) : “신한 SOL 뱅크 App“ 신청이 불가한 학생 혹은 1차, 2차 신청 학생증 관련 기타 문의사항 • 신한카드 (☎ 1544-7000) : 기존 카드 해지 문의사항 2024-2nd Student ID Application Guideline for Freshman/Transfer Students ○ Eligibility: 2024-2nd semester freshman/transfer students(excluding current students) ○ If you are a Foreign student, please read “III. Notice for Foreign Students” ○ Application Guideline I. 1st round/ 2nd round application [Shinhan SOL Bank App] • Only ‘Student ID Debit Card’ will be issued. • As student ID is required for building access, attendance check-in, library usage, etc., please make application in the first round. 1. Period Round Application Collection When How When Where 1st (Before the class starts) 8.5.(Mon)~8.20.(Tue) Mon~Sun 00:30~23:30 Shinhan SOL Bank App 9.2.(Mon)~9.20.(Fri) Mon~Fri 09:00~16:00* Shinhan Bank Ewha Branch (ECC B405) & Graduate School Offices** 2nd (After the class starts) 9.2.(Mon)~9.18.(Wed) Mon~Sun 00:30~23:30 9.26.(Thur)~10.8.(Tue) Mon~Fri 09:00~16:00* * Depending on the number of visitors in Shinhan Bank, collection time might vary. ** Collect at Graduate school offices: The Graduate School of Clinical Dentistry, Business, Education, Design, Social Welfare, Theology, Policy Science, Performing Arts, Clinical Biohealth, Teaching Foreign Language, Data Science (Please apply through the “Shinhan SOL Bank App” and collect at the graduate school office during March. Please contact the office regarding inquiries about detailed schedule.) 2. Note A. Please download “Shinhan SOL Bank App” first. (refer to the attached “신한 SOL 뱅크 App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프로세스” file) B. Prepare a passport(identification) photo in jpg file to verify your identity. C. If your application is cancelled due to incorrect information, be aware that reapplication through the "Shinhan SOL Bank App“ will not be possible. Please apply with caution. D. If you currently possess a Shinhan Debit Card linked to your existing Ewha Student ID, you must cancel the existing card prior to applying for a new Student ID Debit Card. This may apply to graduates entering graduate school after completing their undergraduate studies at Ewha. Please inquire with Shinhan Card for the cancellation process(☎1544-7000) E. Readmitted students: NOT eligible for the “Shinhan SOL Bank App” application. Please visit the Student Service Center(ECC B303, Monday to Friday 9:00~16:40) after the class starts. You must return the existing Student ID for free reissuance. F. All students must visit the Student Service Center in person to collect their student cards; third-party collection, postal service is not available. Please make sure to bring your identification. G. Student ID Debit Cards that are not collected by 10.8.(Tue) will be discarded. II. 3rd round application [Eureka Portal] • Only Student IDs without debit card function are available(Debit card function could be added by visiting Shinhan Bank after issuance) • Eligibility: Students who does not want debit card function or missed 1st and 2nd round and foreign students 1. Period Round Application Collection When How When Where 3rd 9.19.(Thur)~9.26.(Thur) Mon~Sun 00:00~23:59 Eureka Portal 9.30(Mon)~10.18.(Fri) Mon~Fri 9:00~16:40 Student Service Center (ECC B303) 2. Note A. Please apply on Eureka Portal “Application for Student ID Card” menu. The university application photo would be printed. B. Those who wish to change the photo, Do NOT apply through Eureka. Instead, please visit the Student Service Center with a passport(identification) photo (3cm * 4cm). C. If you already applied through the International Students Affairs Team or the office of Graduate School of International Studies, please collect your student ID at ISAT(ECC B329) or the office of GSIS(International Education Building #1102). D. All students must visit the Student Servcie Center in person to collect their student cards; third-party collection, postal service is not available. Please make sure to bring your identification. E. Student ID Cards that are not collected by 10.18.(Fri) will be discarded. III. Notice for Foreign Students 1. Those who applied through the International Students Affairs Team should collect their student ID at ISAT(ECC B329). 2. Those who applied through the office of Graduate School of International Studies should collect their student ID at the office of GSIS(International Education Building #1102). ○ Inquiries • Student Service Center ECC B303 (☎ 02-3277-2064/3233) : General inquiries about Student ID • Shinhan Bank Ewha Branch (☎ 02-312-2623) : Inquiries about Shinhan SOL Bank App • Shinhan Card (☎ 1544-7000) : Cancellation of existing Shinhan CardVIEW - 입학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