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2025-06-09
[2025 가을] Study Trip 수요조사 안내 / Survey on 2025 Fall Study Trip Participation (응답기한 연장~7/16(수)) 경영전문대학원에서는 2025학년도 가을 해외 Study Trip을 기획하고 있으며, 참여 의향이 있으신 MBA 재학생께서는 기한 내 설문 링크를 통하여 수요조사에 응답 부탁드립니다. The Graduate School of Business is planning an Study Trip for the Fall 2025 semester. MBA students interested in participating are requested to respond to the demand survey via the survey link within the designated deadline. [2025 가을] Study Trip 수요조사 안내] ※구글폼 설문조사 바로가기(링크) 1. 일정: 2025. 10. 7.(화)~10. 11.(토) 2. 대상: MBA 학생 약 20명 내외(선착순) 3. 주요활동: 일본의 미술관 관람, 기업 세미나, 문화 탐방 4. 예상 비용: 약 230만원 (참여 인원 수에 따라 추후 변동 가능) 5. 인솔자: 추후 안내 6. 신청 기간: ~2025. 6. 13.(금) 오후 3시 (기한 엄수) ~2025. 7. 16.(수) (기한 엄수) 7. 신청 관련 사항: 추후 상세 안내 - 신청서(구글 설문 예정), 여권사본, 예약금(50만원) 납부 - 예약금 납부 계좌: 추후 확정 시 여행사에서 납부 일정 및 계좌정보 안내 예정 - 여권은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함 [Survey on 2025 Fall Study Trip Participation] ※Survey Shortcut (Link) 1. Period: October 7 (Tue) to October 11 (Sat) 2. Participants: approx. 20 MBA students (first-come-first-serve basis) 3. Visiting country: Japan Activities: Museum Tour, Corporations Seminar, Cultural Programs 4. Expected fee: approx. 2,300,000 KRW (could be changed depending on the size of the group) 4. Accompanying professors: TBA 5. Application Period: ~June 13, 2025 (Fri) 15:00 PM (strict deadline) ~July 16, 2025(Wed) (strict deadline) 6. Application Method: TBA - Submit Google Form, passport copy and payment of reservation deposit (500,000 KRW) - Account for Reservation Deposit: Payment schedule and account information will be provided later by travel agency. - Passports must have a validity period of at least 6 months.VIEW2023-11-30
외부인(제적생 포함)의 온/오프라인 학교 행사 참여 제한 안내 안녕하세요,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에 큰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구성원 간 교류 및 지식의 공유는 소중한 가치로, 우리 경영전문대학원 또한 이러한 가치를 존중하고 지지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학교 행사, 특강, 총동문회 행사 등에 참석하고자 여러 방법으로 연락 주셨습니다. 그러나 별도의 안내가 없는 한, 온라인 행사를 포함하여 경영전문대학원 재적생(재학생 및 휴학생) 또는 졸업생이 아닌 외부인의 학교 행사 및 학교시설 사용은 제한되어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이러한 조치는 학내 커뮤니티의 안전과 학문적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조치임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VIEW2023-10-26
경영전문대학원 DBA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 제출 안내 경영전문대학원 DBA 학생 중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를 통해 영어시험 합격을 인정받을 학생은 아래 공지를 읽고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공인어학능력시험 종류 및 합격 기준 TOEFL TOEIC TEPS CBT IBT PBT TEPS(구) New TEPS 213 79 550 730 638 349 2. 제출 안내 1) 제출 기한: 3년차 1학기(정규학기 5학기)까지 (~8. 31.) ※ 입학 직후부터 상시 제출 가능 2) 제출 장소: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신세계관 309호) 3) 제출 방법: 위 장소로 "성적표 원본 1부" 방문 제출 또는 우편 제출 - (우편번호 0376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이화신세계관 309호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 TOEIC 성적표는 이메일로 제출 가능(gsb@ewha.ac.kr) 메일 제목: "[DBA영어성적]학번_성명"으로 제출 - 원본을 행정실에서 보관하여야 하므로 반환 불가 3. 합격 확인 1) 유레카 로그인 - 마이유레카(학사) - 성적 – 영어시험성적 및 결과 조회 2) 확인 시기: 제출일 기준 일주일 후 4. 유의사항 1) 공인어학능력시험 유효 성적: 제출일로부터 2년 이내 응시한 성적에 한함 예시) 2025. 8. 31. 제출 시 2023. 9. 1. 이후 응시 성적만 유효함 2) 등록학기에 한해 합격인정을 받으며, 미등록학기에는 합격인정을 받지 못함 3) 대학원영어시험 합격 인정관련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은 해당기관에 조회하며 조회결과 불일치시 징계대상(퇴학 등 중징계 포함) 4) 3학년 2학기에 논문 심사를 받는 학생은 기간 내 영어시험 점수 미제출 시 논문 심사 절차를 진행할 수 없음 (이미 제출한 경우 해당 없음) 문의: 경영전문대학원(gsb@ewha.ac.kr 또는 내선번호 4968)VIEW2025-07-10
[DBA] 2025학년도 제2학기 논문등록 대상자의 연구등록 전환 신청 안내 2025학년도 제2학기 논문등록 대상자의 연구등록 전환 신청 안내 ※ 논문등록: 수료 후 논문세미나를 수강하면서 논문지도 및 논문심사를 받기 위해 하는 등록 ※ 연구등록: 수료 후 논문세미나를 수강하지 아니하고 외국어시험 또는 종합시험에 응시하거나 교내제반연구시설을 이용하기 위해 하는 등록 (학위청구논문제출 자격 취득 여부와는 관계없음) 1. 전환 신청 대상 논문등록 대상자(박사과정: 6학기 이상 이수한 수료생) 중 2025학년도 제2학기에 논문등록이 아닌 연구등록을 하고자 하는 학생 2. 신청기간 2025년 8월 1일(금) 09:00 - 8월 6일(수) 17:00 3. 신청방법 이화포탈정보시스템 → 유레카통합행정 → 마이유레카 → 학사행정 → 등록금 → 연구등록전환신청 (연구등록 전환신청 기간 내에는 연구등록 전환 신청 및 취소 모두 가능함) 4. 유의사항 가. 연구등록 전환 시 해당 학기에는 논문지도 및 논문심사를 받을 수 없으며 해당 학기 졸업이 불가함 나. 논문지도 및 논문심사를 받으려는 학생은 반드시 논문등록을 하여야 함. 다. 논문등록을 하려는 학생은 별도의 전환신청 절차 없이 연구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기간에 연구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등록금 납부하면 됨 라.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납부기간은 홈페이지 “등록금납부안내” 배너 참조 ☎ 문의: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02-3277-3586, gsb@ewha.ac.krVIEW2025-07-08
2025학년도 후기 수시 모집 서류합격자 발표 <7. 8.(화) 15:00~> | 2025 Fall Admission Documentation Result Announcement 2025학년도 후기 수시 모집 서류합격자 발표 2025학년도 후기 수시 서류전형 합격자는 다음 유의사항에 따라 면접전형에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확인: 합격여부 확인하기(LINK) *합격자 조회 가능 시간: 2025. 7. 8.(화) 15:00부터 가능 ※ 합격자 조회를 위해서는 원서접수 시 입력한 인증번호(숫자 6자리)를 반드시 기입하여야 합니다. https://www.jinhakapply.com/ 원서접수 사이트에서 제출하신 원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서류전형 합격자 유의사항 면접 전형 일자: 2025. 7. 12.(토) ※ 과정별 면접 시간과 장소는 금일 중 개별 이메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금일 중으로 메일을 못 받으신 경우 아래의 전화로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3. 문의: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Tel. 02-3277-3586 Email: gsb@ewha.ac.kr 2025 Fall Admission Documentation Result Announcement For those who have been selected as successful candidate of documentation, please read the following information on interview process. 1. Documentation Result : 합격여부 확인하기(LINK) *Documentation result may be shown from 2025. 7. 8. (Tue) 15:00 KST. ※ To check your result, you must enter the 6 digit number you set during application. You can check your application file at Jinhak Apply: https://www.jinhakapply.com/ 2. Notes for Successful Candidate of Documentation Interview: 2025. 7. 12.(Sat) ※ Interview time and place will be announced to each candidate through email today. In case you have not received any notice, please let us know through email or telephone. 3. Contact: Ewha GSB Administration Office Tel. 02-3277-3583, 3586 Email: gsb@ewha.ac.krVIEW - Ad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