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2024학년도 제2학기 연구실 사용 및 신청 안내(배정완료)
2024학년도 제2학기 이화신세계관 연구실 사용을 원하는 일반대학원생은 아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한 내 신청하기 바랍니다.
(배정완료)
학생카드로 출입이 불가할 경우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 신청 대상 및 방법
1) 신청 대상: 일반대학원 경영학과재학 중인 석/박사/통합과정생 (졸업생 불가, 경영전문대학원 학생 불가)
2) 신청 기한: 2024. 9. 25.(수) 자정(기한 엄수)
3) 배정 결과 공지: 9. 30.(월) 연구실 문 앞 부착 (개별 안내 없음)
4) 신청 방법: 첨부된 서식 작성하여biz@ewha.ac.kr로 송부
(메일 제목: [연구실 신청] 학번_이름) *메일 양식 엄수 바랍니다(누락 시 책임지지 않음).
2. 연구실 운영 계획
1) 2학기 운영 기간: 2024. 9. 30.(월)~2. 28.(금)
2) 연구실 위치 및 운영 방식
박사 연구실: 510호(지정좌석제)
석사 연구실: 507호 및 509-2호(지정좌석제) / 506호(자율좌석)
3. 유의사항
- 졸업 후 연구실 이용 불가
- 자율석 사석화 금지
-지난 학기(24-1) 사용자도 이번 학기(24-2) 사용을 원하면 새로 신청하여야 함
4. 지난 학기 이용자 안내사항
- 지난 학기 연구실 이용자는 개인 소지품을 9월 20일 금요일까지 정리
- 기한 내 정리하지 않을 시 9월 23일 월요일에 물품 일괄 폐기 처분함
문의: biz@ew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