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

모바일메뉴열기
 
 

열린마당

NOTICE

[일반대학원] 2024학년도 제2학기 연구실 사용 및 신청 안내(배정완료)

  • 일반
  • 경영대학 관리자

2024학년도 2학기 이화신세계관 연구실 사용을 원하는 일반대학원생은 아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한  신청하기 바랍니다.



(배정완료)

학생카드로 출입이 불가할 경우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 신청 대상  방법

1) 신청 대상일반대학원 경영학과재학 중인 /박사/통합과정생 (졸업생 불가경영전문대학원 학생 불가)

2) 신청 기한: 2024. 9. 25.(자정(기한 엄수)

3) 배정 결과 공지: 9. 30.(연구실   부착 (개별 안내 없음)

4) 신청 방법첨부된 서식 작성하여biz@ewha.ac.kr 송부

(메일 제목: [연구실 신청학번_이름) *메일 양식 엄수 바랍니다(누락  책임지지 않음). 


2. 연구실 운영 계획

1) 2학기 운영 기간: 2024. 9. 30.()~2. 28.()


2) 연구실 위치  운영 방식

박사 연구실: 510(지정좌석제)

석사 연구실: 507  509-2(지정좌석제) / 506(자율좌석)


3. 유의사항

졸업  연구실 이용 불가

자율석 사석화 금지

-지난 학기(24-1) 사용자도 이번 학기(24-2) 사용을 원하면 새로 신청하여야 


4. 지난 학기 이용자 안내사항

지난 학기 연구실 이용자는 개인 소지품을 9 20 금요일까지 정리

기한  정리하지 않을  9 23 월요일에 물품 일괄 폐기 처분함



문의: biz@ew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