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소비자마케팅 전문가트랙 교내공모전 (~1.2.목까지)
소비자마케팅 전문가트랙 교내공모전
1. 응모주제:
1) 특정 기업/브랜드를 택하여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2) 특정 기업/브랜드의 소비자 기반 디지털 콘텐츠 전략 제안
2. 응모자격: 이화여대 재학생이면 누구나 가능 (개인 또는 팀)
3. 접수마감: ~2025.1.2. (목) 오후 5시까지
4. 결과발표: 2025.1.3. (금) 오전 중 개별연락
5. 시상내역: 총 3팀 (소정의 상금이 부여됨)
6. 응모방법: 아래의 서식을 통해 제출
https://forms.gle/7T592yn6CS9NrFZD8
7. 문의사항: 트랙담당교수 소비자학과 이혜미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