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이화여자대학교
학과소개
인사말
교육목표
졸업 후 진로
찾아오시는 길
교수진
교수소개
학부
학사일정
교과과정/교과목
TELOS트랙 소비자마케팅
강의시간표/강의계획안
대학원
학사일정
교과과정/교과목
강의시간표/강의계획안
석박사 학위논문(2019~)
학생활동
동아리 활동
소개
소비사회 연구회
소비자 재무학회
학과행사
소개
갤러리
게시판
공지사항
취업정보
모바일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Chn
HOME
학과소개
인사말
교육목표
졸업 후 진로
찾아오시는 길
교수진
교수소개
학부
학사일정
교과과정/교과목
TELOS트랙 소비자마케팅
강의시간표/강의계획안
대학원
학사일정
교과과정/교과목
강의시간표/강의계획안
석박사 학위논문(2019~)
학생활동
동아리 활동
소개
소비사회 연구회
소비자 재무학회
학과행사
소개
갤러리
게시판
공지사항
취업정보
모바일메뉴 닫기
대학원
대학원
학사일정
교과과정/교과목
강의시간표/강의계획안
석박사 학위논문(2019~)
HOME
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2019~)
석박사 학위논문(2019~)
게시글 검색
검색분류선택
전체
전체
제목
내용
작성자
검색어
검색
20, 30대 미술전시 관람객의 관람경험이 관람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졸업연도 : 2024
학위 : 석사
Author : 이정연
Purchase Intention of Second-hand Clothing among Korean Generation MZ: An Integration of Regulatory Focus Theory and Sel
졸업연도 : 2024
학위 : 석사
Author : Shedan Herrera, Nicole Rocio
Participation in Collaborative Consumption: A Social Exchange Theory Perspective with Uncertainty Avoidance as a Moderat
졸업연도 : 2024
학위 : 석사
Author : Giani Rana Rafidah
Indonesian Consumers Intention towards Beauty Brand Recycling Programs: A Self-Determination Theory and Theory of Planne
졸업연도 : 2024
학위 : 석사
Author : Emiria Poeti Gladyzka
한국과 일본의 20, 30대 소비자의 소비가치, SNS 사용행태와 텀블러 구매행동
졸업연도 : 2024
학위 : 석사
Author : Inoue, Sehiro
Chinese Elderly Consumer's WeChat Financial Service Platform Use Satisfaction and Related Factors
졸업연도 : 2024
학위 : 석사
Author : ZHONG XUE QIAN
가치 기반 수용 모델에 기반한 유료 멤버십 구독자의 지속적인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이용자를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4
학위 : 석사
Author : 신소연
생분해성 플라스틱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행동의도 : MOA(Motivation-Opportunity-Ability) 모델을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4
학위 : 석사
Author : 백나연
팝업스토어 특성, 브랜드 개성 및 경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캐릭터 브랜드를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4
학위 : 석사
Author : 이경서
성별화된 공연시장의 남성 관객의 관람 경험 : 뮤지컬 관객을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3
학위 : 석사
Author : 박하영
확장현실(XR) 기반 소비자 경험 효과에 대한 연구 : 의미연결망과 메타분석을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3
학위 : 박사
Author : 최한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인식에 따른 소비자의 품질지각 연구 : 구매 후 부조화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3
학위 : 석사
Author : 박찬희
20, 30대 중국 소비자의 보험에 대한 태도, 노후준비행동 및 중국사회에 대한 인식이 보험가입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펜데믹 불안의 조절효과
졸업연도 : 2023
학위 : 석사
Author : Zhu, Mingyi
휴대전화 수리 경험 및 수리할 권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졸업연도 : 2023
학위 : 석사
Author : 신지혜
A Study of The Antecedents, Threats, and Consequences of Psychological Ownership in Access-Based Consumption
졸업연도 : 2023
학위 : 석사
Author : Gustia Intan Syafira
소셜 미디어를 통한 금융사회화가 펀드투자역량에 미치는 영향 : 소셜 미디어에서 형성한 사회적 자본의 매개효과
졸업연도 : 2022
학위 : 박사
Author : ZHOU, JING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신뢰, 소비자-기업 동일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시민성의 조절효과
졸업연도 : 2022
학위 : 박사
Author : 전지원
홈트레이닝 참여동기 및 운동열정에 따른 유형별 특성 및 만족도
졸업연도 : 2022
학위 : 석사
Author : 황인정
명품소비가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 구매동기, 자기진정성, 구매 만족도를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2
학위 : 석사
Author : 이현송
중국내 왕홍(網紅) 생방송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졸업연도 : 2022
학위 : 석사
Author : LI, XINYU
소비자의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저항과 신뢰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졸업연도 : 2022
학위 : 박사
Author : 왕다운
1인가구의 연금소득대체율 연구 : 외벌이 및 맞벌이가구와의 비교
졸업연도 : 2022
학위 : 박사
Author : 박원주
자기과신과 위험수용성향이 2030세대의 주식투자행태에 미치는 영향
졸업연도 : 2022
학위 : 석사
Author : 진세희
구독경제 기반 OTT 플랫폼의 개인화 서비스 수준이 PAD 감정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넷플릭스를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2
학위 : 석사
Author : 김지은
온라인 건강정보 및 병원 이용 경험의 불만족 요인이 원격의료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1
학위 : 석사
Author : 오율
The effect of cultural capital and economic capital on culture and art consumption among post-90s consumers in Shanghai
졸업연도 : 2021
학위 : 석사
Author : TIAN XIYU
중국 광동성 중,장년층의 삶의 가치성향이 노후준비에 미치는 영향: 자녀부양기대의 매개효과 및 정부 양로정책기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1
학위 : 박사
Author : BAO XIA MEI
Purchase intention and brand attitude on sustainable luxury: Evidence from South Korea
졸업연도 : 2021
학위 : 석사
Author : ADZIC MIRJANA
패션 인플루언서 콘텐츠 속성이 사회적 거리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샤오홍슈 플랫폼을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1
학위 : 석사
Author : TANG LUBIN
제품에 대한 태도와 주관적 규범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왕홍 경제를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1
학위 : 석사
Author : ZHANG XIAOYU
베이징의 30-40대의 근로자의 은퇴준비태도와 은퇴준비행동에 관한 연구 : 조절초점과 성격유형의 영향
졸업연도 : 2021
학위 : 석사
Author : JIN, YUNWEN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및 지각된 위험이 신에너지 자동차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졸업연도 : 2020
학위 : 석사
Author : GAO, MINGHUI
한국 노인소비자의 만성통증 대처전략 유형화와 사회문화적 해석
졸업연도 : 2020
학위 : 박사
Author : 김하나
소비자교육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졸업연도 : 2020
학위 : 박사
Author : 박진채
인공지능 챗봇 소비자상담에 대한 소비자 수용의도에 미치는 요인 연구
졸업연도 : 2020
학위 : 석사
Author : 권민애
중국 대도시 개인투자자의 펀드 투자행동, 투자 만족도, 펀드 지속투자의사에 관한 연구
졸업연도 : 2021
학위 : 박사
Author : LIU YI
신선식품 이커머스를 통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1
학위 : 석사
Author : 이혜린
중국 대학생 신용대출 소비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졸업연도 : 2021
학위 : 석사
Author : HU XUE
외모관련 태도와 외모관리행동에 관한 비교연구 : 대만과 한국 직장여성을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20
학위 : 석사
Author : LIN, PEIYI
소비자의 C2C 중고거래 경험 연구
졸업연도 : 2020
학위 : 석사
Author : 박고은
중국 소비자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Live Streaming Commerce) 구매의도에 미치는 요인
졸업연도 : 2020
학위 : 석사
Author : WEN, JIACHEN
2차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 후 주거 선호 연구 : 주거 인식과 은퇴준비 충분성을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19
학위 : 박사
Author : 김가람
중년 여성의 취향 소비의 의미 : 취향 소비의 심리 구조 분석
졸업연도 : 2019
학위 : 박사
Author : 이훈지
밀레니얼 세대의 자아존중감과 부모로부터의 심리적 독립이 보상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졸업연도 : 2019
학위 : 석사
Author : 황지희
중국소비자의 인터넷 개인 게임방송 시청시간과 게임 플레이 시간 : ‘음양사’ 게임을 중심으로
졸업연도 : 2019
학위 : 석사
Author : HUANG SITING
A Study about the Consumer Internet Purchasing Behavior in Panama
졸업연도 : 2019
학위 : 석사
Author : Ivonne Denisse Candanedo Dennis
중국 파링후어 및 주링후어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지출 연구
졸업연도 : 2019
학위 : 석사
Author : SU YI
소비가치에 따른 중국 소비자 세분화 및 구매행동
졸업연도 : 2019
학위 : 석사
Author : ZOU YUE
불매운동 참여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졸업연도 : 2019
학위 : 석사
Author : 전효경
융복합적 농촌활성화를 위한 곤충자원활용 생태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 참여의도 영향요인 분석
졸업연도 : 2019
학위 : 박사
Author : 백숙현
1
2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