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소식] 이화여대 의전원동창회, 의협에 산불피해 복구성금 1,396만원 기탁
이화여대 의전원동창회, 의협에 산불피해 복구성금 1,396만원 기탁
피상순 회장, 이재민에 진심으로 도움이 되길 기대
이화여대 의과대학 의전원 동창회(회장 피상순)가 최근 발생한 최악의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지역 주민들의 피해복구 성금 1,396만을 대한의사협회(회장 김택우)에 성금 전달했다.
이화여대 의과대학 의전원 동창회는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과 재난을 극복하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으며, 의협은 성금 전액을 관련 모금기관에 기탁할 예정이다.
피상순 회장은 “우리 사회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산불 피해지역 이재민의 아픔을 함께 나누며 모교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동문들의 뜻을 모았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피해지역 이재민들에게 진심으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택우 회장은 “동문들의 온정이 피해 주민들에게 큰 위로가 되고, 하루빨리 이재민들이 일상을 회복하는 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금을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성금 전달식에는 의협 김택우 회장, 박명하 상근부회장, 서신초 총무이사가 참석했으며, 이화여대 의과대학 의전원 동창회에서는 피상순 회장, 조지희 수석부회장, 박혜숙 재무이사가 참석했다.
출처 : 메드월드뉴스(https://www.medworld.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6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