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5-여름 한정거주] 학부생/대학원생 기숙사 추가 모집

  • 입·퇴사
  • 기숙사 관리자


1. 모집 인원

- E-House: 학부생 36명 / 대학원생 23명

- 한우리집: 학부생 20명


2. 거주 기간:  2025. 6. 30.(금) ~ 2025. 8. 14.(목)


3. 지원 가능 자격

- 지역 제한 없음(서울 거주자 지원 가능)

- 방학한정 거주에 한해 휴학생 지원 가능


4. 지원 불가 자격

- 25-여름방학 한정거주 기숙사비 미납 취소자

- 기숙사에서 강제 퇴사 처분을 받은 자

-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 기타 기숙사 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5. 지원 기간: 2025. 6. 16.(월) 11:00-12:00 (선착순 신청)


6. 지원 방법

- 구글폼 지원: https://forms.gle/pYvyYn7rCaumS2uJA

- 중복 제출 시 마지막 제출 내역을 유효 처리함 (예. 11:01, 11:03 제출 시 11:03 제출 건 유효)

- 정보(학번/이름/전화번호 등) 정확하게 기입했을 때만 배정 기회 획득 가능('24학번’, ‘25’ 등으로 기재하는 경우 배정 불가)


7. 배정 결과 발표: 2025. 6. 17.(화) 11:00 개별문자 안내 예정(문자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에게 있음)


8. 기숙사비 납부

- 납부기간: 2025. 6. 17.(화) 23:00까지

- 납부방법: 유레카에서 가상계좌 확인 후 납부

[입사지원신청결과조회 – 개인정보동의서 및 생활규칙서약서 동의하기 - 고지서 – 출력]

- 납부확인: 입금일 다음날 유레카에서 "납부 완료" 확인 가능

※ 기숙사비 미납자는 별도 연락 없이 선발이 자동 취소되므로, 기숙사비 납부기간을 엄수(기숙사비 납부기간 연장 절대 불가)


9. 기숙사 입사 취소분에 대한 안내사항

- 미납 등으로 인한 기숙사 입사 취소가 발생하는 경우, 선착순 인원 마감으로 배정되지 않은 학생에게 2025. 6. 18.(수)부터 2025. 6. 20.(금)까지 순차적으로 배정 후 개별문자 발송 예정

- 단, 미납/입사취소 등의 여석이 생기지 않는 경우 추가 배정 없음.


10. 유의사항

- 6월 중순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될 ‘(25-여름방학) 기숙사 입사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