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중 퇴사 절차]
1.환불받을 계좌를 미리 유레카에 입력바람
※ 유레카포탈 로그인→유레카통합행정→마이유레카→학사행정→학생종합정보→나의계좌정보에 입력
※ 입력된 계좌번호는 한국의 은행 계좌이어야 하며,학생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잘못된 번호를 기재한 경우 계좌번호 저장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확인 바람
※ 외국인 학생의 경우 띄어쓰기나 이름이 길 경우 입력되지 않을 수 있으며 그 경우 기숙사 메일로 통장사본 필히 제출 바람
2.퇴사예정일 3일 전까지 기숙사 유레카로 신청
※ 신청 방법: [유레카 로그인>학생서비스>기숙사>입사취소/중도퇴사 신청 및 조회]
※ 유레카"나의계좌정보"에 입력이 불가할 경우 본인명의의 통장사본을 이메일로 같이 제출 바람
※ 기숙사비 환불금액 관련 내용은 "기숙사비환불규정" 탭을 확인 바람
3.퇴사 절차
※ 퇴사 절차: 자가점검표 수령 ⇨ 짐정리/사실청소 ⇨ 자가점검표 제출 ⇨ 퇴사 완료
※ 사실(공용공간/화장실/냉장고 포함)을 깨끗하게 정리한 후 퇴사해야 함
※ 자가점검표 미제출 시 퇴사 미보고로 벌점이 부과될 수 있음
※ 방점검은 퇴사 완료 후 진행되며, 짐이 남아있을 경우 벌점 부과 및 짐은 임의 폐기됨
※ 퇴사용 주차권은 기숙사 행정실(평일 오전 9시~오후 7시)에서 수령 가능
4.기숙사 행정실 대여품이 있을 경우(출입카드,전력카드,침대시트 등)반납 바람(분실 및 파손 시 배상하여야 함)
5.퇴사일 이후 우편물은 반송하므로 퇴사일 이전까지 본인의 주소로 이전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