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RE
26 2023.10
출입권한부여/삭제 신청서 양식 공대 소속 학생/교직원의 출입권한부여/삭제 신청을 원하는 경우 붙임의 신청서를 공대행정실(etech@ewha.ac.kr)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실에서 1차 확인 후 기관장(학장) 결재 후, 총무팀에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공통사항] - 제출하신 신청서는, 익일(다음 날) 다른 접수건들과 함께 일괄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교직원증 및 학생증의 신규/분실/재발급은 학생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만료로 퇴사 시, 발급된 출입카드는 반드시 총무팀 202호로 반납 부탁드립니다. [출입권한부여 신청서] - 사용만료일 : 계약만료일 기재 (최대 1년까지만 부여 가능, 연장 시 신청서 재제출) (교직원증/학생증의 경우, 사용만료일을 따로 설정할 수 없기에 권한 삭제를 원하는 경우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 별도 제출) - 출입카드 신규 발급 건의 경우, 신청서 제출 익일 13:00 이후 수령 가능합니다 (수령장소: 본관 202호 총무팀) - 출입권한이 부여된 호실이 속한 건물의 외부 출입문은 출입권한이 자동 부여됩니다. (ECC, 포스코관 등) 자동 부여 공간이 아닌 경우 출입권한부여 신청서를 따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 - 출입 사유 소멸 시 반드시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삭제 불가) [사용자 변경 신청서] - 사용자가 변경된 경우, 첨부된 사용자변경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MORE14 2021.06
공과대학 공간예약 신청 안내(비대면 신청) 공과대학에서 관리하고 있는 아산공학관, 신공학관, 연구협력관의 공간예약 안내입니다. 1. 유레카 예약 가능 공간(강의실, 취창업홍보실 등): 사용 3일전(주말, 공휴일 제외)까지 유레카에서 신청, 유레카 신청 외 서면 신청 불가 2. 유레카 예약 불가 공간(신 355호, 신 B159-2호): 사용 3일전까지 전화(02-3277-3533)로 사전 예약 가능 문의 후, 이메일(etech@ewha.ac.kr)로 붙임의 신청서 제출 ※ 연구협력관 1층 회의실(103호) 사용 신청 : 휴먼기계바이오공학부(02-3277-4759)로 문의 바람MORE10 2020.06
실험실 폐기물 수거 용기(폐액통 외) 배부 및 배출 장소, 시간 변경 안내 공대 내 실험실의 폐기물 수거 용기 배부 및 배출 장소, 일정이 22.3.1부터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1. 폐기물 용기 신청 http://my.ewha.ac.kr/labsafety 에서 신청 후 화/목(14:00-14:15)에 신공학관 254호 자료실에서 지급 2. 폐기물 용기 배출 가. 폐액통: 매주 화/금(15:00-15:15)에 신공학관 3층 경비실 앞 폐기물보관소로 배출 나. 의료용폐기물: 아산공학관 3층 엘리베이터 옆 전실로 배출 다. 그 외: http://my.ewha.ac.kr/labsafety에서 신청 후 화/목(10:00) 실험실 순차 방문 수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행정실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배부/배출 시간을 지키지 않는 경우 배부/수거가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MORE28 2023.11
2024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장학금 시행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의 대표적인 신청 장학금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화연구엑셀런스(24-1학기 신입생부터), 우수이화(과학)인 장학금, 학석사연계과정생 장학금은 별도 신청없이 장학복지팀에서 선발 후 통보함 ※ 신청기간은 추후 변동 가능함 장학금명 대상 장학금액 (지급기간) 계속지급조건 및 유의사항 신청기간 비고 최우수 이화인 - 2024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석사·박사·석박사통합과정 신입생(1차모집 합격자 대상) - 석사학위과정, 석·박사통합과정: 학부(타교 포함) 졸업누계평점 4.0/4.3이상 - 박사학위과정: 학부(타교 포함) 졸업누계평점 4.0/4.3 이상, 석사(타교 포함) 졸업누계평점 4.0/4.3 이상(모두 충족) 수업료 전액 (수업연한) - 직전학기 평점 4.0 이상 - 휴학 시 이월불가(출산으로 인한 휴학 시 이월가능) - 자퇴 등 학위과정을 중도에 포기할 경우 기수혜 받은 장 학금 전액 소급 반환 23.12.5(화) ~ 12.11.(월) 우월김활란 21세기 - 한국 국적의 일반대학원 석사·박사 ·석·박사통합과정 정규등록생 (24-1학기 기준, 신입생 제외) - 대학원 누계평점 3.75 이상, 23-2학기까지 6학점 이상 이수 (현재 학위과정 기준) - 기독교적 봉사 정신이 투철하고 학문적 능력이 탁월하며 국제적인 여성 지도자가 될 자질과 의지를 갖춘 학생 등록금 전액 및 연구지원비 300만원 (2학기) - 직전학기 6학점 이상 이수, 직전학기 평점 3.75 이상 - 휴학 시 이월불가(출산으로 인한 휴학 시 이월가능) - 학위논문에 감사의 글 게재 24.1.3.(수) ~ 1.9.(화) 해외연구 (논문집필) - 수료 평점 3.70 이상인 일반대학원 박사학위과정 논문등록생(24-1학기 기준) - 신청일 기준 박사학위 논문 제출 자격에 필요한 제 시험(영어, 종합, 제2외국어(해 당학과에 한함))에 모두 합격하고 박사학 위 논문 제출을 위해 해외에서 연구를 하 고자 하는 자 왕복항공료 및 체재비 (최대 6개월) - 귀국 후 중간보고서 제출 - 학위논문에 감사의 글 게재 24.1.3.(수) ~ 1.9.(화) 장학금명 대상 장학금액 (지급기간) 계속지급조건 및 유의사항 신청기간 비고 임파워링 - 일반대학원 박사·석박사통합과정(4학기 이상 이수 중) 정규등록생으로서 가계형 편이 어려운 학생(24-1학기 기준, 신입생 포함, 수료생·교과목등록생·외국인 유학생 제외) - 직전학기 평점 3.0 이상 (신입생은 성적기준 없음) 등록금일부 (1학기) 학기 초 별도 안내 신설 면학장려금(N) - 일반대학원 석사·석박사통합과정(1~3학 기 이수 중) 정규등록생으로서 가계형편 이 어려운 학생 (24-1학기 기준, 신입생 포함, 수료생·교과목등록생·외국인유학생 제외) - 직전학기 평점 3.0 이상 (신입생은 성적기준 없음) 등록금일부 (1학기) 학기 초 별도 안내 변경 이화플러스 - 일반대학원 석사·박사·통합과정 정규 등록생으로서 가계형편이 어려운 학생 (24-1학기 기준, 신입생 포함, 수료생· 교과목등록생·외국인유학생 제외) - 직전학기 평점 3.0 이상 (신입생은 성적기준 없음) 생활비 100만원 (1학기) 학기 초 별도 안내MORE27 2023.11
2024년도 관정이종환교육재단 국내대학 장학생 선발 안내 관정이종환교육재단 2024년도 국내대학 장학생 선발 안내 1. 본교 추천인원 : 5명(자연∙이공계열4명, 인문∙사회계열-1명) (최종 선발여부는 재단의 심사를 통해 결정됨) 2. 지원조건 가. 자연∙이공계열, 인문∙사회계열 학부생 나. 2024학년도 1학기에 3학년(5학기) 진학하는 정규등록 예정생(편입생 제외) 다. 누계평점이 3.80(4.30만점)/4.00(4.50만점 )이상인 자 라. 대한민국 국적자로서, 대한민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자 마. 창의성 및 학업성적, 능력이 탁월하고 향후 학문적 업적이 기대되는 학생 바. 2024년 기준 만24세 이하(2000. 1. 1 이후 출생) 3. 장학금액 및 지원기간 유형 구분 학기당 금액 비고 지원기간 관정성적우수장학금 A형 600만원 타장학금 중복수혜 불가 정규 수업연한 (최대 4학기) 관정학업장려장학금 B형 400만원 국가 및 학교 등록금감면 장학금과 중복수혜 가능(타 민간재단 장학금 중복수혜 불가) ※ 단, 학업성적이 재단의 지원기준에 충족하고 본교 장학생 선발기준에 결격사유가 없을 시에 한함. 절차 마감일 제출서류 제출처 비고 가 이메일 학교 신청 2023. 11. 30.(목) 오후4시 1. 장학금지원서 1부(서식 첨부) 2. 어학능력증명서 사본 1부 3. 각종 활동 및 자격에 대한 증빙 서류 각 1부 이메일신청 (scholarship@ewha.ac.kr) 이메일제목에 " 관정이종환" /"본인이름"/ "본인학번" 반드시 기재/ 이메일 내용 쓰지 말 것 학생이 대학에 신청 나 1차 온라인 서류제출 2023. 12. 5(화) (예정)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학업관련증빙서류 어학능력증명서 사본 1부 각종활동 및 자격에 대한 증빙서류 각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가족관계증명서 1부 개인정보동의서 1부 온라인 서류제출 [재단이 추천된 학생에게 개별 이메일로 상세절차 안내 예정] 추천된 학생이 재단에 온라인 신청 다 원본 서류 제출 (1차 온라인심사 합격자 ) 2023. 12. 12(화) (예정) 1차 온라인 제출서류 1번~7 번 원본서류 + 지도교수추천서 1부 장학복지팀 사무실 (학생문화관 2023호) [장학복지팀에서 온라인심사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 예정] 온라인 심사에 합격한 학생이 대학에 서류 제출 라 2차 전문심사 합격자 통보 2024. 1월 셋째 주 마 3차 면접 2024. 2월 첫째 주 바 최종합격자통보 2024. 2. 16(금) 4. 선발일정 ※ 제출서류에 대한 상세내용은 첨부된 선발계획 “7p~9p” 를 숙지하여 제출. ※ 상기 일정은 변동 가능함. 붙임: 1. 선발계획 및 지급규정 1부 2. 장학금지원서 1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www.ikef.or.kr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