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RE
07 2023.02
[공지] 2022학년도 전기('23년 2월) 졸업예정자 학위복 대여 신청 안내 [공지] 2022학년도 전기('23년 2월) 졸업예정자 학위복 대여 신청 안내 2022학년도 전기(2023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학위복을 대여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한 내 신청 및 금액 납부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1. 대여 대상: 2022학년도 전기 학사 및 석사 학위취득자 가. 박사학위 취득자 - 개별 준비가 원칙. 학위복 업체에서 구입하거나 대학원학생회를 통해 공동대여(학생회 홈페이지 참고 내지는 대학원행정실 연락) 나. 기졸업자 및 2022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는 대여 불가 2. 대여 신청기간 및 방법: 2023.2.6.(화) 09시 ~ 2.14.(화) 23시(*주말은 입금 불가) (*연장 절대 불가) (**시스템 점검으로 신청기간 변경) 마이유레카 > 학사행정 > 졸업 > 학위복대여신청 3. 대여료 및 보증금 가. 유의사항 - 학위복 대여 신청 후 2.14.(화) 23시까지 개인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금액을 입금 : 신청자별로 각각 다른 계좌가 부여되며 입금하는 계좌의 은행과 예금주는 상관없음 입금 확인 후 익일 오전(입금 다음 날 오전, 금요일 입금시 월요일 오전)에 확인 문자 발송 - 학위복 대여 신청 후 기한 내 납부하지 않거나 납부하였어도 학위복을 대여하지 않으면 입금금액 전액 3월 초~중순에 반환 됨(*일찍 반환 불가) - 보증금은 학위복 반납 확인 후(3월 초~중순 예상) 유레카에 입력된 개인계좌로 반환됨 : 유레카에 입력된 본인 계좌 확인 필수! 아울러 보증금 반환시까지 계좌 유지 계좌오류로 인한 반환불가는 1회/일, 총 3일 동안 SMS를 발송하며 그래도 회신이 없을 시 학교로 귀속됨 - 학위복 반납이 늦어질 경우 3,000원/일 의 지연금이 발생하며, 분실 및 훼손의 경우 그 정도에 따라 1,000원(술 분실) ~ 100,000원(학위 가운 분실)의 배상금이 발생함 4. 학위복 대여/반납 장소 및 기간 가. 대여/반납 장소: 신공학관 2층 해동창의학습공간 내 나. 기간: 2023.2.22.(수) ~ 2.28.(화) 9:00 ~ 17:00 (주말 제외) 다. 대학(원) 지정 기간 외 반납할 수밖에 없는 학위취득자는 업체로 택배 발송 가능 - 보낼 주소: 춘추사(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8길 10) - 반드시 본인의 성명과 학번, 연락처를 동봉하여 발송 - 업체로 보내더라도 수령일 기준 3.3(금) 이후에는 반납 지연금(3,000원/일)이 발생함 5. 준수사항 가. 학위복 대여 신청 및 반환 기간은 절대 연장 불가 나. 보증금과 무관하게 학위복은 반드시 반환해야 하며 지속적인 연락에도 미반납시 지도교수 및 소속 대학(원)장에게 통보되고 증명서 발급 제한 조치 시행MORE02 2023.02
2023학년도 엘텍공과대학 학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OT) 안내 2023학년도 엘텍공과대학 신입생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일시: 2023. 2. 17.(금) 14:00~16:00 2. 장소: 이화여자대학교 대학교회 3. 내용: 학장 환영사, 전공 교원 및 학생회 소개, 수강신청 안내, 학생지원프로그램 안내 등 4. 참가신청 방법: 네이버폼 제출 - 네이버폼 링크: https://naver.me/5Yw6Lkai - 제출기한: 2023. 2. 13.(월)까지 5. 문의처: 엘텍공과대학행정실 (02-3277-3533 / etech@ewha.ac.kr) ※ 참석자에게는 환영 키트가 제공될 예정이오니, 신입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고사항) - 대학 오리엔테이션과 별도로 진행되는 전공별 오리엔테이션 일정은 붙임파일(안내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대학에서 주관하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학부 신입생을 위한 행사로, 대학원생을 위한 행사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대학원생 오리엔테이션 일정 등은 소속 학부/학과사무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최초 게시 이후 붙임파일 수정사항 2. 2.(수) 15:20 기후·에너지시스템공학전공 OT 시간 변경 (14:00 → 14:30)MORE14 2021.06
공학관 공간예약 변경 사항 안내(비대면 신청)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공과대학에서 관리하고 있는 아산공학관, 신공학관, 연구협력관의 공간예약과 관련하여 대면 신청을 당분간 받지 않을 예정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유레카 예약 가능 공간(강의실, 취창업홍보실 등): 사용 3일전(주말, 공휴일 제외)까지 유레카에서 신청, 유레카 신청 불가 기간에 서면 신청 불가 2. 유레카 예약 불가 공간(회의실 등): 사용 3일전까지 전화(02-3277-3533)로 사전 예약 가능 문의 후, 이메일(etech@ewha.ac.kr)로 붙임의 신청서 제출MORE10 2020.06
실험실 폐기물 수거 용기(폐액통 외) 배부 및 배출 장소, 시간 변경 안내 공대 내 실험실의 폐기물 수거 용기 배부 및 배출 장소, 일정이 22.3.1부터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1. 폐기물 용기 신청 http://my.ewha.ac.kr/labsafety 에서 신청 후 화/목(14:00-14:15)에 신공학관 254호 자료실에서 지급 2. 폐기물 용기 배출 가. 폐액통: 매주 화/금(15:00-15:15)에 신공학관 3층 경비실 앞 폐기물보관소로 배출 나. 의료용폐기물: 아산공학관 3층 엘리베이터 옆 전실로 배출 다. 그 외: http://my.ewha.ac.kr/labsafety에서 신청 후 화/목(10:00) 실험실 순차 방문 수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행정실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배부/배출 시간을 지키지 않는 경우 배부/수거가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MORE17 2023.01
2022 이화여자대학교 학생 창업자 조사 (학부생/대학원생) (~2/1) 본교 기업가센터의 요청에 의해 올리는 공지글입니다. 기업가센터에서 조사하는 '학생 창업자'에 해당할 경우, 하단 안내글을 참고하시어 조사에 응답하여 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2년 한 해 동안 이화여대 기업가센터와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 조사는 이화여자대학교 학생창업자분들의 현황을 파악하여, 향후 창업지원 프로그램에 학생창업자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프로그램 개선을 위해서 사용하고자 합니다. ▶응답해주신 분들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상 : 2022년도 학부생 및 대학원생 창업자 (2022년 1월 1일~ 12월31일 내 창업하신 학생 창업자) *사업자를 낸 경우 분야 상관없이 모두인정 (ex 스튜디오, 교습소, 레슨등) *신청서: https://forms.gle/Fy2NgZvs5opQwQz47 *증빙: 사업자등록증 제출 *신청서 제출기간: ~2023.02.01 *문의 02-3277-3768, e600150@ewha.ac.kr -------------------------------------------------------------------------------------------------------------------------------------------------------------------- -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