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MORE
2025-11-21
2026학년도 전기 1차 최종 합격자 발표 및 합격자 공지사항 / Final Result for Spring 2026 Admission 2026학년도 전기 1차 최종 합격자 발표 및 합격자 공지사항 1. 최종합격자발표: 2025년 11월 21일(금) 15:00 ~ 수험번호와 생년월일(6자리)로 조회 가능 (합격 조회 바로가기) ※합격 여부 확인 후, 합격통지서를 출력할 수 있음 2. 등록금 납부: 2026년 1월 15일(목) 09:00 ~ 1월19일(월) 16:00 신입생 인트라넷 →「등록금」→「등록금 고지서 출력」(등록금 탭 가장 상단에 추가예정)에서 고지서 출력 후 가상 계좌 납부 (신입생 인트라넷 바로가기) ※고지서 출력 : 2026년 1월 15일(목) 09:00 ~ ※미등록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며, 납부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시 안내될 예정임 3. 실시간 납부 확인 •신한은행홈페이지 「간편서비스/증명서/진위확인서비스」→「대학등록금」→「대학등록금 납부조회」 학교, 수험번호, 이름, 납부일자 입력 •간편납부확인바로가기 (https://eureka.ewha.ac.kr/eureka/my/hs/co/businessLogin.do) ID:수험번호, PW:생년월일6자리로 로그인 한 후⌜등록⌟→⌜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확인 4. 추가 서류 제출 안내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이 포함된‘합격자 유의사항’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02-3277-3586, gsb@ewha.ac.kr) Final Result for Spring 2026 Admission 1. Final Result: November 21 (Fri), 2025, 15:00 KST~ Go to result page(Click) ID: application number (e.g. BABA0000), PW: date of birth (YYMMDD) ※Certificate of Admission can be printed out after checking the result. 2. Tuition Payment: January 15 (Thu), 2026, 09:00 KST ~ January 19 (Mon), 2026, 16:00 KST Go to 신입생 인트라넷 →「등록금」→「등록금 고지서 출력」(to be added at the top of the Tuition tab). After printing the invoice, please make the payment via the assigned virtual account. Go to 신입생 인트라넷page (Click) ※ Tuition bill printout: January 15 (Thu), 2026, 09:00 KST~ ※ Students who do not complete tuition payment are subject to cancellation of admission. Details on payment period and other information will be uploaded on GSB website. 3. Real-Time Payment Confirmation Service •Shinhan Bank Confirmation Service (real-time) 「간편조회서비스/증명서/진위확인서비스」 → 「대학등록금」 → 「대학등록금 납부조회」 (Enter School name, Application number, Virtual Account number, Name, Payment date in Korean) •Ewha Portal: 간편납부확인바로가기 (https://eureka.ewha.ac.kr/eureka/my/hs/co/businessLogin.do) ID: application number, PW: date of birth (YYMMDD) ⌜등록⌟→⌜등록금납부확인서⌟(Academic > Registration > Confirmation) 4. Please check the 2026 Spring Admission Guidefile for more information on additional document submission and others. 5. Contact: Ewha GSB Administration Office (+82-2-3277-3583, gsb@ewha.ac.kr)VIEW2023-11-30
외부인(제적생 포함)의 온/오프라인 학교 행사 참여 제한 안내 안녕하세요,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에 큰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구성원 간 교류 및 지식의 공유는 소중한 가치로, 우리 경영전문대학원 또한 이러한 가치를 존중하고 지지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학교 행사, 특강, 총동문회 행사 등에 참석하고자 여러 방법으로 연락 주셨습니다. 그러나 별도의 안내가 없는 한, 온라인 행사를 포함하여 경영전문대학원 재적생(재학생 및 휴학생) 또는 졸업생이 아닌 외부인의 학교 행사 및 학교시설 사용은 제한되어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이러한 조치는 학내 커뮤니티의 안전과 학문적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조치임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VIEW2023-10-26
경영전문대학원 DBA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 제출 안내 경영전문대학원 DBA 학생 중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를 통해 영어시험 합격을 인정받을 학생은 아래 공지를 읽고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공인어학능력시험 종류 및 합격 기준 TOEFL TOEIC TEPS CBT IBT PBT TEPS(구) New TEPS 213 79 550 730 638 349 2. 제출 안내 1) 제출 기한: 3년차 1학기(정규학기 5학기)까지 (~8. 31.) ※ 입학 직후부터 상시 제출 가능 2) 제출 장소: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신세계관 309호) 3) 제출 방법: 위 장소로 "성적표 원본 1부" 방문 제출 또는 우편 제출 - (우편번호 0376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이화신세계관 309호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 TOEIC 성적표는 이메일로 제출 가능(gsb@ewha.ac.kr) 메일 제목: "[DBA영어성적]학번_성명"으로 제출 - 원본을 행정실에서 보관하여야 하므로 반환 불가 3. 합격 확인 1) 유레카 로그인 - 마이유레카(학사) - 성적 – 영어시험성적 및 결과 조회 2) 확인 시기: 제출일 기준 일주일 후 4. 유의사항 1) 공인어학능력시험 유효 성적: 제출일로부터 2년 이내 응시한 성적에 한함 예시) 2025. 8. 31. 제출 시 2023. 9. 1. 이후 응시 성적만 유효함 2) 등록학기에 한해 합격인정을 받으며, 미등록학기에는 합격인정을 받지 못함 3) 대학원영어시험 합격 인정관련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은 해당기관에 조회하며 조회결과 불일치시 징계대상(퇴학 등 중징계 포함) 4) 3학년 2학기에 논문 심사를 받는 학생은 기간 내 영어시험 점수 미제출 시 논문 심사 절차를 진행할 수 없음 (이미 제출한 경우 해당 없음) 문의: 경영전문대학원(gsb@ewha.ac.kr 또는 내선번호 3586)VIEW2025-11-21
[특강] 11/29(토) <이화-롯데 여성경영리더십> 특강 안내 / TED Talk: Special Lecture & Panel Discussion & Networking (Nov. 29 (Sat) 15:00) 안녕하세요,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입니다. 11. 29. (토), 수업 중 TED Talk 및 패널 토론을 진행합니다. 이에 따른 특강 참석 여부 조사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응답 및 참석 부탁드립니다. *여성경영리더십 TED Talk 강연x네트워킹 참석 여부 조사 링크(바로가기) 11. 29.(Saturday), Special Lecture & Networking through TED Talk will be held as below. Accordingly, we would like to conduct a survey on whether to attend the special lecture, so please respond and attend. *Women's Management Leadership TED Talk Lecture x Networking Research Link (Shortcut)VIEW2025-11-18
2025년도 장애인식개선 교육(법정의무교육) 수강 안내 및 이벤트 이화여자대학교는 사회적 장애인식개선 교육의 일환으로 본교 재학생(학부, 대학원) 대상으로 장애에 대한 기본이해를 높이고 인권, 법과 제도 등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장애인식개선 교육(온라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교육은 장애인 복지법에 따른 법정 의무교육으로 재학생은 연1회 교육을 반드시 수료하여야 하므로 모든 재학생께서는 2025년 12월 31일까지 빠짐없이 이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대상: 이화여자대학교 재학생(학부, 대학원) ■ 교육방법: 사이버캠퍼스→비교과과정→2025년 장애인식개선 교육(학생) 영상 시청 📢 이벤트: 교육 수료 후 아래 퀴즈정답자에게 3일간 일별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이화나래벗 굿즈세트를 드립니다. * 참여방법: ①사이버캠퍼스 교육 이수 ②초간단 퀴즈풀기 (5문항) https://forms.gle/HAtsfCCp9LSARD278 * 수령방법: 장애학생지원센터(학생문화관 107-2호) 방문 수령 * 수령기간: 11월 18일(화), 19(수), 20(목) 오전 10시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씩 ※ 문의: 학생처 장애학생지원센터(02-3277-2256, support@ewha.ac.kr)VIEW - 입학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