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진로/취업

2024학년도 대광초등학교 영어 강사 채용 공고

  • 작성일 : 2024-01-17
  • 조회수 : 465
  • 작성자 : 교육대학원

1. 채용 분야 및 선발 예정 인원

채용 분야

인원

근무시간

보수

영어 강사

1

▪주 5, 20시간 (8:30~16:30)

 - 방학 기간에는 1/2 근무, 1/2 휴무

 (근무 기간 중 영어 캠프 지도

▪월 220만원 

 -방과 후 수업이 진행될 시에 별도 수당 지급

영어 시간 강사

1

▪주 3, 14시간

▪시간당 35,000


 신분 영어 강사는 계약 이후 연장 근무하여 12개월 이상 근무 시 퇴직금 지급 (4대보험 포함)

 계약 기간 2024. 3. 1. ∼ 2025. 2. 28.

 복무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교원복무사항 등을 준용

 대상 전 학년(각 학년 3학급)


2. 응시 자격

기본

자격

▪영어권 국가에서 정규 대학 졸업 (교육관련학과 출신 우대)

▪영어권 국가에서 중 ㆍ 고등학교를 졸업하고국내의 정규 대학 졸업 

▪국내 정규대학의 영어관련학과를 졸업하고, 2년 이상의 어학연수 과정을 수료 

▪가다 항 모두 원어민 수준의 회화 가능 

▪가다 항 모두 유 경력자 및 Tesol 과정 수료자교원 자격증 소지자 우대

응시

연령

 제한 없음. (「교육공무원법」 제47(정년)에 해당되지 않는 자)

응시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사립학교법」 제54조의3(임명의 제한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1항에 해당하는 자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교육공무원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1항 및 제2항 해당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1항에 해당하는 자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아동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1항에 해당하는 자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1항에 해당하는 자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있는 자


3. 전형 방법 및 일정

전형구분

일정

선발

비고

채용공고 

2024.1.3.() ~ 2024.1.19.()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

성북강북교육지원청 홈페이지

1

원서접수

2024.1.15.(

10:00 

2024.1.18.(

17:00


학교 방문 접수 (1층 행정실또는 메일 접수 

happyaii@daegwang.or.kr

우편 접수 없음

서류전형

2024.1.19.(

2배수 선발


합격자 통보

2024.1.19.()

14:00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2

사전 안내

2024.1.19.()

정원

1차 합격자에 한해 

영어수업 실연 준비 안내

수업 실연

및 

교직적성 면접

2024.1.22.()

13:00 ~

응시생별 20분 소요

(수업 실연 10,

교직적성 면접 10)

합격자 통보

2024.1.23.()

합격자 개별 통보

 *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4. 제출 서류

구분

제출서류

제출일

지원자

 응시지원서 (본교 소정 양식) 1 [서식1]

 자기소개서 (본교 소정 양식) 1 [서식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소정 양식자필 작성) 1 [서식3]

원서접수 기간

 최종 학력 증명서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컬러증명사진 1

❍ 중·고등학교 졸업 증명서 (영어권 국가에서 졸업한 분만 해당

❍ 어학 연수과정 수료 증명서, Tesol 과정 수료 증명서 및 

 교원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 영어교육 관련 경력 및 자격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최종

합격자

❍ 채용신체검사서(1년 이내)

❍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주민등록등본 1

❍ 서약서 및 거래처 등록 동의서 각 1

❍ 근무실적 평가 동의서

❍ 통장 사본 1

최종 합격자 발표 후

학교 안내에 따름


5. 합격 취소의 경우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합격을 취소함.

 응시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부정행위자 및 불공정행위자

 각종 증빙서류를 위조·변조한 자


6. 응시자 유의사항

 구비서류의 기재내용 미비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공고된 사항의 불이행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하며그 결과 처리는 본교의 결정에 따릅니다.

 임용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제출한 서류는 반환청구기간이 지나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서류는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서류에 한하며제출 서류 미비 시 접수가 불가합니다.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자격증증명서 등의 경우 주민번호의 뒷자리를 가림으로 제출 바랍니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 중 적임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종합격자 결정 후 결격사유 등의 이유로 합격이 최소되는 경우 후순위자를 임용할 수 있습니다.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본교 교무실 (02-921-9864)로 하기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지원서 1부 [서식1]

       2. 수험표 [서식2] 

       3. 자기소개서 1부 [서식3]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본교 소정 양식자필 작성) 1부 [서식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