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실습] 2024-1 학교현장실습 단체배정 신청 안내
[교육실습] 2024-1 학교현장실습 단체배정 신청 안내
◆ 신청대상자
- 2024-1학기에 교육실습을 이수해야 하는 자로 학교현장실습 단체배정을 희망하는 교육대학원 학생
◆ 단체배정 학교 및 실습과목 확인
- 첨부파일 참고
◆ 신청기간
- 10월 11일(수) 오전10:00부터 10월 18일(수) 오후12:00까지(기간엄수!)
- 신청기간 외에 접수된 이메일은 무효 처리함
◆ 신청방법
-신청서(첨부파일)를 작성하여 교육대학원 대표메일로 신청: gedewha@ewha.ac.kr
-신청형식
① 메일 제목 및 첨부파일명 통일: [교육실습]단체배정_실습월_실습학교명_실습과목_이름_학번
예) [교육실습]단체배정_4월_명지여중_국어_김이화_172KNE99
② 실습과목이 본인의 교원자격증 취득예정 과목과 다를 시 접수에서 제외됨
③ 신청서 미첨부시 접수에서 제외됨. (※ 신청서 파일제목은 메일제목과 동일하게 기재)
◆ 유의사항
- 다음과 같은 사유에 대해서는 신청을 무효처리함
① 이메일 제목과 첨부파일명 형식을 지키지 않거나 신청기간 외에 신청한 경우
② 본인의 실습기간(4월, 5월)과 일치하지 않는 학교 신청 하는 경우
③ 본인의 교원자격증 취득예정 과목과 동일하지 않은 실습과목을 신청한 경우
④ 이미 교육실습학교를 개별섭외한 학생이 중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 배정기준
- 선착순으로 1지망, 2지망 희망학교로 배정(단, 졸업예정자가 있을 경우 졸업예정자 우선)
- 희망학교 배정이 어려울 경우 신청서의 임의배정 동의에 표시한 학생만 단체배정 학교로 배정이 됨.
- 임의배정에 동의하지 않는 학생의 경우는 교육실습 학교를 개별 섭외해야 함 (본인이 희망한 학교에 배정받지 못할 수 있음)
◆ 배정결과 확인
- 배정결과 : 개별공지 예정 (10월 18일 이후) ⇒10월 19일 오전10~11시 개별문자로 안내 예정
- 한번 배정된 학교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니 2024년 1학기에 휴학 등의 여부를 고려하여 신중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단체배정 신청이 10월 말 이후에 추가로 있을 수도 있으나 확정적인 내용이 아님. 2차 단체배정 신청이 있다고 해도 실습학교 및 잔여석이 부족할 수 있으니 되도록 개별섭외를 권장함.
붙임: 1. 2024-1 교육실습 단체배정 신청학교 명단(1차) 1부.
2. 단체배정 학교 신청서 1부(1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