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연구소
모바일메뉴열기
KOR
ENG
로그인
ENG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유튜브
연구소 소개
인사말 및 비전
대학원장 인사말
연구소장 인사말
비전
연구소 연혁
연구소 조직
조직도
통역번역센터
학술연구센터
교육평가센터
위치 및 연락처
통역업무
서비스 소개
통역 실적
요율표
견적 및 문의하기
번역업무
서비스 소개
번역 실적
요율표
견적 및 문의하기
학술연구
학술관련실적
학술대회 및 워크샵
통역번역학 총서
T&I Review
소개
논문 검색
투고요령
논문투고
한글 템플릿
연구윤리위원회 내규
논문 편집위원회 및 논문심사 내규
[KJC] T&I Review
게시판
공지사항
자료실
채용공고
FAQ
모바일메뉴 닫기
연구소 소개
인사말 및 비전
대학원장 인사말
연구소장 인사말
비전
연구소 연혁
연구소 조직
조직도
통역번역센터
학술연구센터
교육평가센터
위치 및 연락처
통역업무
서비스 소개
통역 실적
요율표
견적 및 문의하기
번역업무
서비스 소개
번역 실적
요율표
견적 및 문의하기
학술연구
학술관련실적
학술대회 및 워크샵
통역번역학 총서
T&I Review
소개
논문 검색
투고요령
논문투고
한글 템플릿
연구윤리위원회 내규
논문 편집위원회 및 논문심사 내규
[KJC] T&I Review
게시판
공지사항
자료실
채용공고
FAQ
T&I Review
홈
T&I Review
논문 검색
논문 검색
게시글 검색
분류
분류
select issue
Vol.14(1)
Vol.13(2)
Vol.13(1)
Vol.12(2)
Vol.12(1)
Vol.11(2)
Vol.11(1)
Vol.10(2)
Vol.10(1)
Vol.9
Vol.8
Vol.7
Vol.6
Vol.5
Vol.4
Vol.3
Vol.2
Vol.1
검색분류선택
전체
전체
제목
저자
초록
키워드
검색어
검색
[Vol.10(2)]
基于语料库的韩中翻译衔接机制教学分析研究
작성자
공수(이화여자대학교)
첨부파일
[Vol.10(2)]
직역에 관한 재고: 한일 번역에 나타난 동형한자어 ‘人間’의 문제를 중심으로
작성자
유준희(이화여자대학교)
첨부파일
[Vol.10(2)]
중국 번역학계 ‘기계 번역’ 연구 동향 분석
작성자
장애리(이화여자대학교)
첨부파일
[Vol.10(2)]
퀴어소설 번역에서의 섹슈얼리티 재현: 번역서 『브로크백 마운틴』 두 편을 비교하며
작성자
지윤주(한국외국어대학교), 이상빈(한국외국어대학교)
첨부파일
[Vol.10(1)]
Interpreting beyond words: The impact of nonverbal communication on healthcare interpreting standards
작성자
Bruno Echauri Galván(University of Alcalá)
첨부파일
[Vol.10(1)]
Context-independent information in English-Chinese simultaneous interpreting: A corpus-assisted study
작성자
Isabelle Chou(University of Electronic Science and Technology of China)
첨부파일
[Vol.10(1)]
Exploring the possibility of using Plain English in interpreter-mediated criminal trials in Japan: Focus on non-native speakers of English
작성자
Jakub E. Marszalenko(Nagoya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첨부파일
[Vol.10(1)]
1950~1960년대 대학교 교지 소재 번역시 연구
작성자
정경은(장로회신학대학교)
첨부파일
[Vol.10(1)]
일한 번역 뉴스의 특징과 시사점에 대한 연구 - ‘코리언 뉴스’의 사례를 중심으로 -
작성자
신주화(릿쿄대학교)
첨부파일
[Vol.10(1)]
비전공 인하우스 통번역사의 통번역 석사 과정 수강이 업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작성자
김회란(계명대학교), 이지민(계명대학교)
첨부파일
첫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전 페이지로 이동하기
2
3
4
5
6
7
8
9
10
11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기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하기